여행기/아메리카

다롄(대련)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파트[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7.

호텔 니코 다롄 Hotel Nikko Dalian


호텔 니코 다롄은 다롄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다롄 기차역과 다롄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5층에 잘 꾸며진 웰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피트니스 짐도 이용 가능합니다. 요청 시 맞춤형 트레이닝 플랜을 제공해드립니다. 호텔에서 탁구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는 다양한 관광 상품의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The Red Lotus Chinese Restaurant에서는 광둥요리, 사천요리와 함께 다롄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 다양한 종류의 딤섬도 즐겨 보십시오.  Intermezzo Restaurant은 종일 뷔페를 제공하며 Yokohamakou Reataurant에서는 전통 일식 세트와 가이세키 메뉴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이고 간소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개별 욕조와 샤워 시설을 구비한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커피/차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안전 금고 및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알로프트 다롄 Aloft Dalian


알로프트 다롄은 다롄 도심에 자리한 숙박 시설로 중산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구, 탁구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의 Nook Restaurant에서 중국 및 서양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전기 주전자를 비롯하여 냉장고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기를 포함해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푸라마 호텔 다롄 Furama Hotel Dalian


푸라마 호텔 다롄은 시내 상업 지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다롄 항구와 중산광장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시설이 잘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스파, 웰니스 센터, 미니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코트에서 스쿼시와 테니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사우나 시설과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회의 및 비즈니스 시설, 노래방도 이용 가능합니다.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광둥식, 프랑스식, 일식, 한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4개의 바와  2개의 나이트클럽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으로 꾸며진 객실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각의 넓은 객실에는 케이블 및 위성 채널이 편성된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고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목욕 가운 및 고급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테다 다롄 Mercure Teda Dalian


머큐어 테다 다롄은 타이거 비치 오션 파크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다롄 국제공항은 차로 30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근 18홀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케이블/위성 TV, 안전 금고, 미니바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롄 아시아 퍼시픽 서비스 아파트먼트 Dalian Asia Pacific Service Apartment


다롄 아시아 퍼시픽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중산지구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먼트로 중심업무지구에서 가까우며  다롄 하버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하거나 사우나와 한증막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각종 비즈니스 서비스와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구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ffee Lounge 및 Residents Lounge에서 따뜻한 식사,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에어컨,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케이블/위성 TV, 거실 공간과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워드 존슨 파크랜드 호텔 Howard Johnson Parkland Hotel


하워드 존슨 파크랜드 호텔은 다롄의 금융, 비즈니스, 전시 센터인 싱하이 광장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월드 엑스포 센터에서 도보로 3분, 썬아시아 오션 월드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고 사우나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비즈니스 센터와 발권 서비스가 가능한 투어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oading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가 준비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헬로커 로비 라운지에서 상쾌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은 우아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최신식 편의 시설이 딸린 가구로 채워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케이블과 위성 채널이 연결된 평면 TV, 미니바,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