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시즈오카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일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4.

아소시아 호텔 시즈오카 Associa Hotel Shizuoka


아소시아 호텔 시즈오카는 시즈오카 센겐 신사와 토로 이세키 마을 유적까지 자동차로 10분 떨어진 호텔로 JR 시즈오카 기차역 바로 옆에 자리해 있습니다. Ka-Un Restaurant은 교토풍 일본식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Lin-Ka은 중국 메뉴를 선보입니다. Nakotei Teppanyaki에서는 해산물과 육류를 바로 눈 앞에서 신선하게 구워냅니다. Pergola는 커피 및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며, 최상층의 조망을 즐길 수 있는 Estmare Bar에서는 음료를 판매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Hotel Associa Shizuoka의 객실은 원목 가구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니폰다이라 호텔 Nippondaira Hotel


니폰다이라 호텔은 Nihondaira Ropeway 에서 7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스즈오카 역은 7km 떨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셔틀 서비스와 기념품점을 이용하실 수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와 에어컨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고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후지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센추리 시즈오카 Hotel Century Shizuoka


호텔 센추리 시즈오카는 JR 시즈오카역에서 도보로 불과 1분 거리에 있으며 시즈오카 시립 미술관에서 도보로 1분, Sumpu-jo 공원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 내 마사지나 세탁 서비스를 추가 요금으로 요청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DVD 플레이어와 가습기 등 다양한 물품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도 대여 가능하며, 로비에서 동전 투입식 인터넷 PC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TABLE에서는 풍성한 서양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온종일 식사가 가능합니다. Keyaki 레스토랑은 맛있는 철판 요리를 선보이며, Hisuikyu에서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중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최상층에 마련된 Email 바 라운지에서는 칵테일과 위스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형 창문과 간소한 현대식 장식으로 꾸며진 각 객실은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이 구비된 평면 TV, 냉장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시즈오카 그랜드 호텔 나카지마야 Shizuoka Grand Hotel Nakajimaya


시즈오카 그랜드 호텔 나카지마야는  니혼다이라 동물원에서 5km, 니혼다이라 로프웨이에서 7k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운영합니다. 호텔 객실은 책상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실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