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런던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럭셔리 추천 호텔 [영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2.

더 몽칼름 앳 더 브루어리 런던 시티 The Montcalm at the Brewery London City


더 몽칼름 앳 더 브루어리 런던 시티는 런던의 금융 지구인 스퀘어 마일의 북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근사한호텔로 많은 기업 사무실이 근처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한 때 양조장이었던  곳으로 역사적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236 개의 현대적인 객실에는 미니 바, 커피 / 차 시설, 평면 HDTV가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 캐주얼 한 분위기의 기품있는 바스트 로브 및 웰빙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여러 회의실과 결혼식을 개최 할 수있는 대형 이벤트 공간이 있습니다.


더 랭함 런던 The Langham London


더 랭함 런던은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380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라운지 좌석,그랜드 볼룸, 회의실, 이벤트 룸, 여러 대의 컴퓨터가있는 넓은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이 호텔은 주방과 부유한 스위트가 있는 아파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크기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객실은 최첨단 객실 시설을 갖추고 있고 바, 식당 또는 24 시간 버틀러까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룸 및 일부 스위트 룸에는 무료 조식 및 특별 컨시어지 서비스가 포함된  Langham Club Lounge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 알드위치 One Aldwych


1907년 신문사로 지어진 원 알드위치 호텔은 105개의 객실이 있는 고급호텔로 영국 문화유산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건축물중 하나입니다.   호텔은Covent Garden 지역의 매우 바쁜 교차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객 및 비즈니스 여행객을위한 최고의 장소로, 수많은 상점, 술집 및 유명한 Covent Garden 시장이 도보로 몇 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 목욕 가운 및 슬리퍼, 커피 / 차 메이커, 미니 바 및 업무용 책상이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거실 공간과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옥상 테라스, 주방, 전용 체육관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고객을위한 8 개의 회의실이 있으며,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 Conrad London St James


세인트 제임스 파크  지하철 역에서 길 건너편에 위치한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는 현대적인 비즈니스 분위기를 갖춘 세련된 고급 호텔입니다. 호텔의 256 개의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장식, 별도의 욕조와 레인폴 샤워가있는 호화로운 대리석 욕실, 네스프레소 머신, 음료 스테이션, 미니 바 등의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레벨 이상의 객실에서 투숙하는 고객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24 시간 비즈니스 센터는 데스크톱 Mac과 프린터 및 스캐너를 제공하며 Wi-Fi는 호텔 전역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7 개의 회의 및 이벤트 룸도 호텔 내에 있습니다.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 외에 호텔에는 전용 컨시어지 팀이있어 차량 서비스, 예약, 티켓,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더 레인즈버러 The Lanesborough


더 레인즈버러는 우아한 19 세기 인테리어가 있는 고급스러운 호텔로 하이드 파크 지하철 역이 호텔 바로 바깥에 있습니다. 93 개의 객실에는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 신선한 과일, 생수, 고급 목욕 가운 및 슬리퍼 등 고급스러운 것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룸 컨트롤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Sony 태블릿으로 컨트롤 가능하면 필요에 따라 무제한 영화 및 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착시 차 또는 커피가 제공되며 매일 모닝콜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서비스에는 맞춤형 편지지 및 명함뿐만 아니라 영국, 유럽, 북미로 무료 전화가 포함됩니다. 호텔의 Library Bar는 칵테일과 코냑을 제공하며 Garden Room은 우아한 시가 라운지이고  Withdrawing Room은 음료, 점심 또는 비공식 회의를 위한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개인 룸은 회의나 행사를 위해 이용 가능하며 Wi-Fi는 호텔 전역에서 무료입니다.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 외에도 Lanesborough Suite 및 Royal Suite 요금에는 훌륭한 컨시어지 팀과 운전 기사가 운영하는 차량도 포함됩니다.


로즈우드 런던 Rosewood London


306 개의 객실을 갖춘 로즈우드 런던은 화려한 에드워드 왕조 시대의 저택에 자리 잡은  고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일반적으로 넓고, 스위트 룸 중 일부는  별도의 라운지와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네스프레소 머신, 미니 바, 이탈리아 린넨, 인상적인 베개 메뉴, 46 인치 평면 TV가 있습니다. 하루 종일 영업하는 2 곳의 레스토랑은 모두 우수하며 호텔에는 영국식 정원 테라스와 신사 클럽 스타일 바가 있습니다. 회의 / 이벤트 공간과 비지니스 센터가 있으며 Wi-Fi는 무료입니다.



더 아치 런던 The Arch London


82 실의 더 아치 런던은 대담하게 세련된 장식 외에도 훌륭한 레스토랑, 트렌디 한 샴페인 라운지, 고급 Martini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호텔의 서재는 휴식을 취하거나 소규모 비즈니스 미팅을 개최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이벤트 공간은 회의, 공연 또는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Nespresso 장비, TV가 내장 된 욕조, 무료 미니 바 청량 음료 및 무료 Wi-Fi 등의 고급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