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사카 수영장을 갖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일본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2.

리츠칼튼 오사카 Ritz-Carlton Osaka



292 개의 객실이있는 리츠 칼튼 오사카는 5 성급 호텔로 오사카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중 하나입니다.  18 세기 영국 저택의 우아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호텔은 목재 판넬, 두꺼운 카페트, 플러시 안락 의자, 450 점이 넘는 미술품 및 골동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도시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멋진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개의 훌륭한 레스토랑은 일식, 프랑스식, 중식,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스파, 소용돌이가있는 고요한 정원이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546 개의 객실을 갖춘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타카시마야 백화점과 수많은 상점, 레스토랑 및 바가있는 Nankai Namba station complex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 객실은 대부분 넓고 현대적이며, 평면 TV, 미니 바, 차 / 커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이 뛰어납니다. 7 개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최상층에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가있는 스파도 있습니다. 18 개의 이벤트 공간은 최대 1,400 명의 비즈니스 및 사교 모임에 적합하며 비즈니스 센터는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뉴 오타니 호텔 오사카 New Otani Hotel Osaka


뉴 오타니 오사카는 525 개의 객실을 갖춘 거대한  호텔로 오사카 성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오사카 성을 조망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커다란 창문으로 자연 채광이 충분히 들어옵니다. 이 호텔은 실내 및 실외 수영장, 온천, 월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비즈니스 센터 및 구내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중국, 프랑스 및 일본 음식을 제공하는 10 개의 고급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더 웨스틴 오사카 The Westin Osaka


303 개의 객실을 갖춘 웨스틴 오사카는 우메다 스카이 옆에있는 오사카의 우메다 지구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JR 오사카 역까지 약 10 분이 걸리지만 호텔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넓은 객실은 평면 TV, 미니 바 및 무료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입장 할 수 있으며, 한 층은 여성 전용 공간이며 다다미가있는 전통적인 일본식 객실도 있습니다. 3 개의 레스토랑과 2 개의 바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실내 수영장, 월풀, 사우나 및 체육관이 있지만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Imperial Hotel Osaka


오사카 텐만구 지하철역과 오우기마치 지하철역에서 모두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는 오사카 성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벚꽃으로 유명한 오카와 강을 따라 자리한 고급 호텔로, 우아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Les Saison 레스토랑에서는 세련된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Kamon은 신선한 해산물과 데판야끼식 스테이크 요리를 제공합니다. Jasmine Garden에서 푸짐한 중국 요리로 유명합니다. 널찍한  객실은 세련된 장식과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위성 LCD TV, 냉장고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업무용 책상,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