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배스 Bath 추천 럭셔리 호텔 [영국 바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9.

베일브룩 하우스 호텔 - 어 핸드 픽트 호텔 Bailbrook House Hotel - a Hand Picked Hotel


배스 외곽에 자리잡은 베일브룩 하우스 호텔은  조지안 시대의 저택 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의 94 개 객실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로 미니 냉장고, 평면 TV, USB 허브, 고급 욕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무료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세련된 현지 레스토랑 스타일 바와 라운지 공간을 자랑합니다.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지만 수영장이나 스파는 없습니다. 



프란시스 호텔 배스 - M갤러리 바이 소피텔 Francis Hotel Bath - MGallery by Sofitel


프란시스 호텔 배스 - M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역사적인  퀸 스퀘어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98 개의 객실이있는이 호텔은 리젠시 스타일로 단장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객실에는 특이하고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의 중앙 위치는 배스을 도보로 탐험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하고  편안한 라운지와 우아한 레스토랑은 투숙객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맥도날드 배스 스파 호텔 Macdonald Bath Spa Hotel


화려한 조지아식 건물은 한때 개인 주택, 기숙사 학교, 윈스턴 처칠이 자주 방문했던 전시 병원으로 사용되었던 곳입니다. 객실은 고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 인터넷과 평면 TV를 포함한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 잘 갖추어 진 피트니스 센터, 2 개의 수영장,정원이있는 풀 서비스 스파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활동 또는 휴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화로운 파티오, 고급 식사 공간 및 응접실을 비롯하여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로열 크레센트 호텔 Royal Crescent Hotel


로열 크레센트 호텔은 영국의 가장 훌륭한 조지아 건축물중 하나로 45 개의 객실은 역사적이지만  편안합니다. 과거에는 귀족들이 복도를 돌아 다녔지만 현재는 그 귀족을 연예인들이 대체했습니다.  건물의 보존 규정을 준수하는 객실은 모두 크기, 구조 및 장식이 독특합니다.  The Royal Crescent의 Spa는 최고급 트리트먼트뿐 아니라 스팀 룸, 사우나, 수영 풀 및 완벽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훌륭한 식사와 오후의 차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더 게인즈버러 배스 스파 - YTL 클래식 호텔 The Gainsborough Bath Spa - YTL Classic Hotel


더 게인즈버러 배스 스파 호텔은 배스 중심부의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목욕탕의 고대 온천에서 물을 끌어들이는 우아한 아트리움 수영장을 갖춘 스파가 인상적입니다. 스파에는 사우나, 한증막, 휴식 공간, 11 개의 트리트먼트 실 및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의 고급 식당과 칵테일 라운지, 포쉬 바 및 24 시간 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99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조지아 스타일로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로버츠 라디오,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미니 바 등의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