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코펜하겐 Copenhagen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덴마크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8.

압살론 호텔 Absalon Hotel


압살론 호텔은 베스테르브로 지역에 위치한 이 가족 운영 호텔로 코펜하겐 중앙역과 티볼리 공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의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데스크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가 포함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꼬 호텔 로비 또는 안뜰에서 커피 또는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길드 장식한 호텔의 현대적인 객실에는 책상 및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및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비뉴 부티크 호텔 Avenue Hotel Copenhagen


에비뉴 부티크 호텔은 고전적인 19세기 건물에 들어선 이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포럼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Åboulevard 버스 정류장이 있고 자전거를 대여할 수 도 있습니다. 호텔 전용 안뜰 테라스에서 홈메이드 빵 등으로 구성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디자인 소파와 의자가 마련된 라운지의 벽난로 옆에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가요금으로 비지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인터넷 다채널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미쏘니 침대 커버와 베스트라이트 램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펜하겐 아일랜드 호텔 Copenhagen Island Hotel


코펜하겐 아일랜드 호텔은 초현대적이면서 감각적인 호텔로  코펜하겐 중심부의 피스케토르벳 쇼핑센터 바로 옆 인공섬에 위치해 있으며  뒤뵐스브로 기차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The Harbour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  청어, 피오르드 새우, 메기 요리 등의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와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으며  항구나 시내를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휴식 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책상이 있습니다. 멋진 경관과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콩 아서 Hotel Kong Arthur


호텔 콩 아서는 코펜하겐 중심부의 호수 옆에 자리한 호텔로 뇌레포트역은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과 대표적인 스트뢰에 쇼핑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 및 휴식 공간을 갖춘 Ni'Mat Spa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호텔로 유기농 음식으로 구성된 북유럽식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La Rocca에서 이탈리아식 요리 Pintxos는 스페인식 타파스 Sticks'n'Sushi에서 일본 음식에서 영감 받은 요리도 즐길 수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호텔 바에서 에스프레소, 각종 음료 및 간식을 즐길 수 있고 해피아워에는 무료 음료도 제공합니다.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케이블 TV, 미니바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물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티볼리 호텔 코펜하겐 Tivoli Hotel Copenhagen


티볼리 호텔 코펜하겐는 코펜하겐 운하옆에 자리한  호텔로 코펜하겐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대형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과 통합된 Tivoli Congress Center는 최첨단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3개의 인기 있는 구내 레스토랑과 탁 트인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2개의 스카이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커피/차,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위 객실에는 조식당이 있는 11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