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글래스고우 Glasgow 추천 럭셔리 호텔[영국 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8. 2.

블리스우드 스퀘어 Blythswood Square


웅장한 조지아식 건물에 자리 잡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블리스우드 스퀘어 호텔은 그 이름 그대로 광장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화려하고 현대적이지만 건물의 원래 특성과 역사적인 특징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매력적인 대리석 욕실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가 있는 대형 스파와 세련된 칵테일 바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글래스고 Radisson Blu Hotel Glasgow

래디슨 블루 호텔 글래스고는 글래스고 중심부에 위치한  250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입니다. 대부분의 명소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디자이너 인테리어와 인상적인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이 있습니다. 수영장이 딸린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멋진게 꾸며진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호텔 인디고 글래스고 Hotel Indigo Glasgow 


예술적인 부티크 호텔  호텔 인디고 글래스고는 글래스고의 활기 넘치는 시내 중심가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빅토리아 양식의 건축과 현대적인 가구가 조화된  호텔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매력적이며 무료 미니 바를 포함한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 인 Marco Pierre White는 훌륭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글래스고우 최고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작지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호텔 글래스고우 Grand Central Hotel Glasgow


226 개의 객실을 갖춘 그랜드 센트럴 호텔 글래스고는 글래스고 센트럴역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랜드 마크 호텔입니다. 19세기 말에 문을 연 호텔은 대대적 인 개조 공사로 호텔이 이전의 화려 함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객실은 대체로 넓으며 필요한 설비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샴페인 바는 고급 스러움을 만끽할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이며 레스토랑에서는 인상적인 메뉴를 제공합니다. 수영장이나 스파 시설이 없어도 중앙 위치와 저렴한 객실 요금으로 인기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