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자카르타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파트 [인도네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30.

아르야두타 호텔 자카르타 Aryaduta Hotel Jakarta


아르야두타 호텔 자카르타는 자카르타의 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정부 기관 및 대사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상점과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지역이 자리 잡고 있으며, 자카르타 국제공항은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쿼시 코트, 탁구대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스파에서 전통 자바식 마사지 또는 여러 바디 트리트먼트를 즐길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Ambiente, 신선한 일본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Shima 등 호텔 내 7개의 식음료 매장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고급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도시 전망과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르야두타 호텔 자카르타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해리스 호텔 앤드 컨벤션 켈라파 가딩 HARRIS Hotel & Conventions Kelapa Gading


해리스 호텔 앤드 컨벤션 켈라파 가딩은 카르타 국제 박람회 Kemayoran에서 차로 20 분, 자카르타 중심부에서 35 분 거리에 있고 호텔은 Kelapa Gading Mall에  바로 연결됩니다. 대형 야외 수영장과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고 스파에서는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arris Café에서는 24 시간 내내 인도네시아 요리 및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Juice Lounge는 다양한 신선하고 건강한 주스를,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차 / 커피 메이커 및 아로마 테라피를 포함한 고급 욕실 용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소머셋 버리안 자카르타 Somerset Berlian Jakarta


소머셋 버리안 자카르타는  스나얀 플라자(Plaza Senayan)와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Jakarta Convention Centre)에서  6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와 피트니스 시설을 자랑합니다. 24시간 리셉션을 제공하는 호텔 직원은 스파 및 비즈니스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카페에서는 매일 조식과 가벼운 다과를 즐기실 수 있고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완비된 아파트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와 DVD 플레이어를 갖춘 넓은 라운지 공간이 있고 객실 내 편의 시설로는 욕조가 구비된 넓은 욕실과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 Citadines Rasuna Jakarta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는 MMC 병원(MMC Hospital)과 연결되어 있으며  플라자 페스티벌(Plaza Festival)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피센트럼 워크(Epicentrum Walk)는도보로 10분, 세티아부디 원(Setiabudi One)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공항 셔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DVD 플레이어가 구비된 별도의 거실을 갖추고 있고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프레이저 레지던스 수디르만 자카르타 Fraser Residence Sudirman Jakarta


프레이저 레지던스 수디르만 자카르타는 플라자 인도네시아 쇼핑센터에서 3km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용 수영장과 놀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급 아파트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현지 요리 및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도보로 5분  거리에 여러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아파트는 넓은 거실 공간, 별도의 식사 공간 및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평면 위성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세탁기가 놓여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애스콧 자카르타 Ascott Jakarta


애스콧 자카르타는 숙소에서 2분 거리에 그랜드 인도네시아 쇼핑 타운이, 차로 15분 거리에는 플라자 세나얀과 세나얀 시티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테니스 게임을 즐기거나 스파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와 어린이 놀이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rangipani Restaurant에서는 중식/석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많은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고 주방 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목재 가구와 대리석 바닥으로 꾸민 각 객실에는 대형 평면 케이블 TV와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잘 갖추어진 시설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애스콧 자카르타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