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밀라노 Milan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5.

바르첼로 밀란 Barcelo Milan


 2011 년에 개장한  현대적인 호텔은 창의적이고 기발한 디자인으로 화려한 색상의 펑키 한 장식으로 가득합니다. 280 개의 객실은 개방형 욕실을 갖추고 있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바르셀로 호텔 체인의 호텔로 밀라노 중심부에서 25 분 거리에 있지만 엑스포 밀라노 2015 까지 무료 셔틀 버스가 운행됩니다. 실내 수영장이있는 스파와 작은 욕조가있는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호텔의  Tondo Restaurant 에서는 늦은 시간까지 그릴과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밀란 Radisson Blu Hotel Milan


250 개의 객실을 갖춘 래디슨 블루 호텔 밀라노는 크고 세련된 럭셔리 호텔입니다 . 밀라노 외곽에 위치해 있지만 호텔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쉽게 시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장식이 있는 호텔은 넓고 편안한 욕실과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스파, 헬스 클럽 등이 있으며, 이태리 레스토랑에는 야외 좌석이 있습니다. 무료 Wi-Fi 접속 설비와 무료 신문 및 잡지를 제공하며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마다 플라자 밀라노 Ramada Plaza Milano


라마다 플라자 밀라는 표준 호텔 객실과 아파트 스타일의 거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167 개의 객실과 96 개의 아파트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공용 공간은 현대적이고 복고풍 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이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는 별도의 침실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호텔의 대형 스파 시설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야외 주차장, Wi-Fi 및 아침 식사 또한 무료입니다.  호텔은 Turro 지하철역 인근에 있으며 호텔에서 도심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실버 호텔 밀라노 Silver Hotel Milan


실버 호텔 밀라노는 75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밀라노 중심부에서 차로 20 분 거리에 있으며, 무역 박람회 및 전시 센터에서 차로 8 분 거리에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세련된 객실은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쾌적한 스탠다드 룸에서 월풀 욕조가있는 화려한 스위트 룸까지 다양합니다. 호텔에는 하루 종일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아늑한 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많은 야외 테라스는 매력적인  공간을 입니다. 무료 뷔페 식 아침 식사, Wi-Fi 및 무료 주차도 포함합니다. 호텔은 지하철역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호텔 산피 밀라노 Hotel Sanpi Milano


호텔 산피 밀라노는 79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중앙 기차역에서 도보로 12 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 중 일부는 호텔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인 실내 정원 과 마주하여 커피나 와인을 즐길 수 있고 발코니가 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4 개의 스위트 룸 빌라도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풍성한 조식 뷔페가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호텔 에코 Starhotels Echo


스타호텔 에코는 143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환경 친화적 인 고급 호텔로 밀라노의 중앙 기차역과 지하철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객실은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은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에는 유기농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실내 / 실외 바, 작지만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Wi-Fi 인터넷이 무료이며 회의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