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조호바루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파트 [말레이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5.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호텔 Legoland Malaysia Hotel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호텔은 이스칸다 푸트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레고 랜드가 바로 옆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3곳의 레스토랑, 상점 및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투어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및 회의실/연회실도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직원의 도움을 받아 세탁, 수하물 보관, 티켓 예매 및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icks Family Restaurant은 뷔페와 일품요리를 모두 선보이며, Di Mattoni Restaurant은 이탈리아식 요리를 제공하며  Kai Sushi Bar에서 일식 요리도 즐겨 보십시오. 넓은 객실은 왕국, 해적, 모험 등을 주제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합니다. 투숙객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실내 욕실, 평면 TV, 전기 주전자, 미니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머셋 푸트리 하버 이스칸다르 푸트리 Somerset Puteri Harbour Iskandar Puteri


서머셋 푸트리 하버 이스칸다르 푸트리는 이스칸다르 푸테리에 위치한 아파트 호텔로 말레이시아 레고랜드에서 3.2km 떨어져 있으며 레고랜드와 이온 부킷 인다까지 정기 무료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현대식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는 영어와 말레이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안전 금고 및 세탁/다림질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잘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DVD 플레이어 및 대형 냉장고가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된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메린 호텔 조호 바루 Amerin Hotel Johor Bahru


아메린 호텔 조호 바루는 조호르 지역에 있는 아늑한 호텔로 싱가포르에서 불과 30km 떨어져 있습니다. 수영장, 무료 Wi-Fi,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세계 각국의 요리 및 현지 요리가 제공되는 구내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사물함, 비즈니스/회의 센터를 완비하고 있고  야외 테라스, 구내 선물 가게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전용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리 조호르 바루 Amari Johor Bahru


아마리 조호르 바루 조호르바루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조호르바루 시티 스퀘어에서 600m 떨어져 있고 당가 시티 몰운 3km, 조호르 동물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현지 정보,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 뷔페, 아시아 및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호텔 근처의 많은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색감으로 꾸며진 각 객실에는 40인치 위성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위객실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할 수 있고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는 객실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조호르바루 Doubletree by Hilton Hotel Johor Bahru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조호르바루는 조호르바루 시티 스퀘어가 650m, 조호르바루 센트럴 기차역이 1.5km 떨어져 있습니다.  대형 야외 수영장과 4곳의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고 회의실과 비즈니스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다국어를 구사하는 친절한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관광 및 셔틀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과 40인치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금고와 커피/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베개 선택 메뉴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과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세련된 욕실에는 고급 세면도구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무티아라 조호 바루 Mutiara Johor Bahru


무티아라 조호 바루는 시티 몰에서 750m 거리에 있고 핑센터까지 정기 셔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하이 티도 드실 수 있으며, 매주 석식 뷔페도 준비됩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 미니바,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상위 객실에는 Mutiara Club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