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마드리드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파트

트레브 2018. 7. 13.

에릭 보켈 부티크 아파트먼츠 - 마드리드 스위트 Eric Vokel Boutique Apartments - Madrid Suites


에릭 보켈 부티크 아파트먼츠 - 마드리드 스위트 에스파탸 광장에서  600m 떨어져 있으며, 노비시아도지하철역은  100m 떨어져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컨시어지,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에는 여러 상점, 바, 레스토랑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고급 디자이너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발코니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각 아파트에는 iPod와 카메라용 USB 연결 포트가 있는 평면 위성 TV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함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VP 엘 마드로노 VP El Madrono


VP 엘 마드로노는  살라망카 지역에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매력적인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에고 데 레온 지하철역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가까이에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 바라하스 공항으로 가는 교통이 편리합니다.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는 소파가 있으며 밝은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커피 머신과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평안한 침실,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에스페리아 마드리드 Hesperia Madrid


에스페리아 마드리드는 카스텔라나 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그레고리오 마라뇬 지하철역은 50m 떨어져 있습니다.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인 누에보스 미니스테리오스역에서 공항 직행 열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옥상의 전망이 좋은 피트니스 짐이 있고  컴퓨터, 프린터, 팩스 및 기타 서비스가 마련된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 8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은 비롯해, 일식 레소토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평면 위성 TV, 네스프레소 머신, 베개 선택 메뉴 및 고급 편의용품을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프라도 호텔 Suite Prado Hotel


마드리드 시내의 중심지에 위치한 스위트 프라도 호텔은 프라도, 타이쎈 , 레이나 소피아 미술관에 가깝고 푸에르타 델 솔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이 24시간 운영되어 더욱 편리하게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침실, 독립적인 거실과 주방을 갖춘 고급스러운 넓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식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마투테11 수이테스 Matute11 Suites


마투테11 수이테스는  마드리드 시내의 푸에르타 델 솔에서 500m, 아토차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드리드의 다양한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레이나 소피아 미술관과 프라도 미술관은 모두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현대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의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 레인지와 요리용 레인지를 갖추고 있고 모든 아파트에 휴식 공간이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는 멋진 발코니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침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럭셔리 스위트 마드리드 Luxury Suites Madrid


럭셔리 스위트 마드리드는 레티로 공원과 스페인 은행 지하철역에서 단 200m 거리에 있습니다.각종 카페, 바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번화한 푸에르타 델 솔 광장도 아파트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과 목재 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와 스위트룸에는 위성 TV가 비치된 넓은 휴식 공간이 있으며, 별도의 주방에는 전자 레인지, 냉장고, 요리용 전기 레인지와 오븐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