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핀란드 헬싱키 Helsinki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아파트, 호텔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3.

헬싱키 다운타운 아파트먼트 Helsinki Downtown Apartments


헬싱키 다운타운 아파트먼트는 헬싱키 올림픽 경기장에서 800m, 소네라 스타디움(Sonera Stadium)에서 1.1km, 핀란디아 홀에서 1.2km 떨어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이 주방에는 식기 세척기, 오븐과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 머신과 주전자가 제공됩니다.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C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의 숙소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헬스텐 헬싱키 팔리아먼트 Hellsten Helsinki Parliament


헬스텐 헬싱키 팔리아먼트는 쾌적한 주거 지역에 있는 현대적인 아파트 호텔은 헬싱키 중앙역에서 도보로 불과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멋진 대성당인 템펠리아우키오 성당은 호텔에서 불과 800m 떨어져 있습니다. 로비에서 TV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세탁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인근 카페에서 조식을 할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밝은 장식과 옅은 원목 바닥으로 꾸며져 있으며, TV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으며 냉장고와 차/커피 메이커가 구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고, 무료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등으로 인기 있는 아파트 호텔입니다. 




스캔딕 파크 헬싱키 Scandic Park Helsinki


스캔딕 파크 헬싱키는 툴루만을 바라보고 있는 호텔로 2014년 새로 단장 되었습니다. 핀란디아 홀에서 600m 거리에 있으며 헬싱키 중앙역은 도보로 15분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헬싱키 공항행 셔틀 버스는 호텔 밖에 정차합니다.  호텔은 무료 Wi-Fi와 무료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를 제공하고  자연식의 조식 뷔페는 101가지의 활력 넘치는 아침 식사로 제공되며, 신선한 공정 무역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우나와 옥상 테라스에 마련된 온수 욕조를 이용 가능하며,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드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인근의 피트니스 짐에서 현대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에는 미니바, 위성 TV 및 바닥 난방 시설을 갖춘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알렉산테리 호텔 헬싱키 Radisson Blu Aleksanteri Hotel Helsinki


래디슨 블루 알렉산테리 호텔 헬싱키는 헬싱키 중앙역과 디자인 박물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고 . 불바르디(Bulevardi) 쇼핑가는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짐은 물론, 저녁에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WiFi 및 인기 있는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스칸디나비에 샌드위치에서 특선 그릴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바에서 다양한 고급 와인 및 수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네오 르네상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 맛있는 음식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헬카 Hotel Helka


호텔 헬카  해변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헬싱키 중앙역은 도보로 10분 거리, 캄피 지하철역은  250m 거리에 있에 있어서 다양한 쇼핑 장소, 식당, 문화적 명소로 이동하기가 편리합니다. 투숙객인 즐길 수 있는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유기농 및 현지 품목으로 구성된 스칸디나비아식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밝고 넓은 객실에는 힐딩 앤더스의 고급스러운 침대, 에어컨, 주전자, 크롬캐스트를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탄 브랜드의 아로마테라피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인테리어의 부티크 호텔로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고 해피 홈 아파트먼트 Go Happy Home Apartments


고 해피 홈 아파트먼트는 헬싱키 중앙역에서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상점과 식당 및 카페가 즐비합니다. 다양하게 꾸며진 각 아파트는 커피 머신, 오븐, 쿡탑 등 조리 시설이 완비된 주방과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수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잘 갖추어진 주방시설이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아파트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