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대만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8.

산토스 호텔 Santos Hotel


산토스 호텔은 민취안 시루(Minquan West Road)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도 제공되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XiangYang Restaurant에서 다양한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고  ChengDe Restaurant에서는 중국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차/커피, 전용 금고, 평면 케이블 TV가 갖추어져 있고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욕조가 딸려 있습니다.




카이사르 메트로 타이베이Caesar Metro Taipei


카이사르 메트로 타이베이는  Twin Towers Taipei에 자리한 호텔로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MRT Longshan Temple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습니다.  Ximen쇼핑가에서 지하철로 1 정거장 거리에 있으며, 타이페이 중앙역은 지하철로 2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휘트니스 센터 및 야외 수영장과 같은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7m 높이 천장의 연회장은  연회와 회의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수하물 보관소, 환전,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고 3 곳의 레스토랑과 중식 및 양식 요리를 제공하는 바가 있습니다. 환상적인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745 개의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전자식 비데, 별도의 욕실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 FX Hotel Taipei Nanjing East Road Branch


난징 푸싱 MRT역(Nanjing Fuxing MRT Station)에서 도보로 1분, 랴오닝 야시장(Liaoning Night Market)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FX 호텔 타이베이 난징 이스트 로드 브랜치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수하물 보관소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환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우아한 객실은 밝은 색상의 벽면과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온수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미니바도 있습니다.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여행하기 편한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 메종 호텔 La Maison Hotel


MRT 웬데역(MRT Wende Station)에서 도보로 13분 거리에 있는 라 메종 호텔은 건물 전체에 장애인용 특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La Maison Hotel에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수하물 보관소가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구내에 환전소와 현금 인출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우아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건물의 다른 구역에는 세련되고 고전적인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목재 가구는 편안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냉장고가 완비된 각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침대 린넨, 안전 금고 등의 추가 편의시설도 제공됩니다.  호텔의 시설은 좋은 평을 받고 있으나 MRT 역에서 떨어진 위치는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타이베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타이베이 가든 호텔은 Xiaonanmen MRT 기차역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타이페이  중앙역까지 차로 5 분이 소요됩니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 타이베이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는  최상층에는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의 여러 식당에서 중식, 일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고 간단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를 갖추고 있고 케이블 TV, 냉장고 및 차 /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




산 원트 호텔 타이베이 San Want Hotel Taipei


중샤오 둔화 지하철역(MRT Zhongxiao Dunhua Station)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자리한  산 원트 호텔 타이베이는 타이베이의 상업, 쇼핑, 오락의 중심부인 중샤오둥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3개의 식음료 매장, 무료 인터넷을 갖추고 있고 익스프레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제공되며,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 시설이 구비된 회의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Chao Ping Ji 레스토랑은 광둥식 딤섬과 차우차오(Chaw-Chao) 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Sumie Nouvelle Cuisine에서는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French All Day Dining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 진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커피/차,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