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물랑루즈 (Moulin Rouge) 의 화려한 캉캉 쇼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기

트레브 2011. 9. 18.
물랑루즈 (Moulin Rouge) 의 화려한 캉캉 쇼를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기  

물랑루즈 (Moulin Rouge) 하면 가장 먼저 머리에 떠오르는 장면은

화려한 캉캉댄스나  니콜키드만의 아름답게 노래 부르는 모습일 겁니다.

물랑루즈 (Moulin Rouge) 는 니콜 키드만과 이완 맥그리거가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영화로

19세기 파리의 명소였던 몽마르뜨 언덕의 물랑루즈라는 카바레 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과 사랑을 화려한 쇼와 함께 그린 작품입니다.

물랑루즈를 감상한 분이라면 파리 여행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중의 하나가 물랑루즈 입니다.  

 


물랑루즈 (Moulin Rouge) 는 빨간 풍차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이 건물을 보면 왜 물랑루즈로 불리는 지 잘 알 수 있습니다.

1889 년  개장한 물랑루즈 (Moulin Rouge) 는  곧 큰 성공을 거두며 파리의 명소로 성장하게 됩니다. 

그 후 화재로 전소된 물랑루즈는  개건되어 1921 년에 재 개장하게 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물랑무즈는 90 Boulevard de Clichy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lanche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끌리쉬 가에는 성인용품점이 모여 있어서 걸어가기 좀 민망하기도 합니다.

  

성인용품점을 제외한다면 낮에는 평범한 거리이지만 밤에는 화려하게 바뀌게 됩니다. 그 중심에 물랑루즈가 있습니다.

 

물랑 루즈는 현재도  화려한 쇼를 공연하고 있습니다.   

파리에는 멋진 캉캉 공연을 보려고 한번이라도 가격을 확인했던 보면 비싼 가격에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저렴한 티켓이 102 유로인데  많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365ticket.com 에서는 무려 25유로나 저렴한  물랑루즈 공연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예매를 위해 먼저 365ticket.com 에 접속을 합니다.

왼쪽 사이드에 있는 “Dining & Shows in Paris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Moulin Rouge” 를 클릭합니다.

물랑루즈는 디너쇼, 퍼스트 쇼 그리고 세컨드 쇼가 있습니다.

먼저 가장 저렴하게 물랑루즈의 캉캉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세컨드 쇼입니다.  퍼스트 쇼 와 차이점은 공연시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세컨드 쇼는 밤 11시에 공연이 시작되고 샴페인 반 병이 포함됩니다.

시간대가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25유로 할인이라면 충분히 시간적인 부담을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퍼스트 쇼도 할인이 가능하지만 세컨드 쇼에 비해 할인 폭이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너 쇼가 있습니다. 

19시에 와인이나 샴페인을 포함한 3~4코스의 디너를  한 후 21시 캉캉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티켓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이런 공연이 참 좋겠죠.  세가지 종류의 디너 코스가 있는데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표를 예매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관람 인원을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Book now” 를 클릭합니다.

관람일과 인원, 그리고  총 결제금액을 확인한 후 “Book Tickets now”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위 빈칸에 신상 정보와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Agree and Confirm Booking” 를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되고

이메일로 예약확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을 보기 전 주의할 점은 물랑루즈 캉캉 공연은 드레스 코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청바지나 운동화 운동복등의 캐쥬얼 복장은 안되고  세미캐쥬얼 이상은 되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365ticket.com 저렴하게 공연 예매하시고 멋진 공연보고 좋은 추억 만드세요 .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