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로마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로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5.

더 듀크 호텔 Duke Hotel Rome


더 듀크 호텔은 로마의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78 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호텔입니다. 넓은 객실에는 넓은 욕실, 충분한 자연 채광이 있으며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관광 명소와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시내 중심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로  무료 조식과 좋은 평을 받는 식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네치아 팰리스 호텔 Venetia Palace Hotel

베네치아 팰리스 호텔 모던 한 디자인의 호텔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77 개의 통풍이 잘되는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월풀 욕조와 발코니가 있습니다. 현대적인 체육관, 사우나, 스팀 룸뿐만 아니라 온수 욕조가 있는 옥상이 일년 내내 열려 있습니다. 현대적인 공간에서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르미니 역까지 쉽게 걸어 가실 수 있으며,이 지역에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호텔 메트로폴리스 샤토 & 호텔 컬렉션 Hotel Metropolis Chateaux & Hotels Collection


55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메트로폴리스 샤토 & 호텔 컬렉션은 프라티  지구에 위치한 현대적인 디자인의 고급 호텔이지만 인기 있는 관광지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회색, 파란색 및 흰색 색상 팔레트가 있는 최소한의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 바, 평면 TV, 무료 신문 및 에어컨과 멋진 타일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Executive Room에는 회의실, 슬리퍼, 목욕 가운, 샤워기가 있는 분사식 욕조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구내 레스토랑과 바는 아침 식사와 함께 훌륭한 리뷰를 제공하며,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우니베르소 Best Western Plus Hotel Universo


19 세기 건물에 자리 잡은 이 216 개의 고급 객실 체인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우니베르소는  테르미니 기차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대중 교통 이용이 쉬우며 인기 있는 관광지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이며 무료 Wi-Fi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터키 식 목욕탕 및 마사지 룸이있는 작은 스파를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최대 300 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텐드할 호텔 Stendhal Hotel

스텐드할 호텔은 스페인 계단과 트레비 분수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는 작은 고급 호텔입니다.  35 개 객실의 대부분은 파스텔 블루 색상의 고전적인 이탈리아 장식과 평면 스크린 TV, 미니 바 및 에어컨과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럭셔리 스위트는 별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 세련되고 현대적인 장식은 물론 커피 메이커 및 로브와 같은 특전을 제공합니다. 늦은 밤까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가 있으며 요금에는 Wi-Fi와  유럽식 아침 식사가 포함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