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시안 Xian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서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4.


푸하이 밍두 호텔 Fuhai Mingdu Hotel


푸하이 밍두 호텔은 용닝먼 전철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1.3km 거리에는 이슬람 거리가 있으며, 시안 구러우는 1.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건물은 명나라 왕조 시대 스타일로 건축되었으며, 객실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고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와 환전 서비스가 제공되고  구내에 현금 인출기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회의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사지샵과 노래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TV, 전기 주전자가 있으며, 미니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순다 젠틀맨 인터내셔널 호텔 Sunda Gentleman International Hotel


사진차오 지하철역에서 600미터 정도 떨어진 순다 젠틀맨 인터내셔널 호텔은 안 성벽, Hui People Street  와 같은 유명 관광지들과 가깝습니다. 무료 주차,무선 인터넷등이 잘 갖추어져 있고 양식, 중식 레스토랑과 까페를 갖추고 있습니다. 238개의 객실은 넓은 편으로 에어컨, 금고, 바느질 세트, 세면도구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청결함이 좋은 평을 받고 있고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시안 이허 팰리스 호텔 Xi'an Yihe Palace Hotel


시안 이허 팰리스 호텔은 Ji Xiang Cun 지하철 역에서 4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픽업.기처역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이그제큐티브 층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양식, 중식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실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시 이용 가능합니다.  346개의 객실에는 LED TV, 전화, 세면도구 , 우산, 책상, 바느질 세트를 갖추고 있고 턴다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칭 에게해 인터내셔널 핫 스프링 리조트&스파 Huaqing Aegean International Hot Springs Resort&Spa


화칭 에게해 인터내셔널 핫 스프링 리조트&스파는 진시황릉 또는 병마용갱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여러 종류의 온천 수영장이 구비된 호화로운 야외 온천탕 및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고 마시지,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탁구, 농구,노래방도 이용 가능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정원과 여산(Mount Li)의 멋진 전경을 자랑하며, 웅장한 분위기를 느끼며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각 객실은 지중해식 현대적인 중국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 전기 주전자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화산 인터내셔널 호텔 Huashan International Hotel


160개의 객실을 갖춘 9층 규모의  화산 인터내셔널 호텔은  베이따지에  지하철역까지 걸어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회의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컨시어지 , 투어 데스크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금고, 에어컨, 전기포트, 미니 냉장고와 같은 필요한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