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푸켓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푸켓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2.


더 센시스 리조트 파통 비치 푸켓 The Senses Resort Patong Beach Phuket


116 개의 객실을 갖춘 더 센시스 리조트 파통 비치 푸켓는 언덕 위의 위치한  호텔로 옥상 수영장, 스윔 업 바와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탁 트인 빠통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수영장과 직접 연결되는 발코니나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도시나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스위트룸에는 거실과 식탁이 있으며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공항 교통편, 투어 데스크도 갖추고 있습니다. 언덕이 있어서 걷는 것은 조금 힘들 수 있지만 가파른 오르막은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산수리 푸켓  Sansuri Phuket


산수리 푸켓 리조트는 나이한 해변 위의  푸른 언덕 위의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5 개의 세련된 수영장, 작은 스파,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옆의 칵테일과 식사를 제공합니다. 미니멀리스트한 스타일의 현대적인 객실은 넓으며 호수 전망과 커다란 욕조를 제공합니다. 빌라 및 스위트 룸에는 간이 주방과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산수리 푸켓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하나로 예약 완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 COMO Point Yamu, Phuket


106 개의 객실을 갖춘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은 팡아 만의 멋진 전망을 갖춘 Cape Yamu 끝에 위치한 럭셔리 숙박 시설입니다.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미니멀리스트한 스타일과 태국의 트렌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많은 객실에서 테라스에 바다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이 있고, 빌라는 특히 호화로우며. 무료 아침 식사는 환상적입니다. 호텔내에는 이탈리아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거대하고 화려하며, 스파와 시설을 잘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투숙색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프 사이트 비치 클럽도 있습니다.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빌라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빌라는 럭셔리 리조트로 화려한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유명한 건축가 빌 벤슬리  디자인 한 시노 포르투갈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고급 스파, 무료 조식 뷔페, 요리 학교, 무료 자전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나타라 리조트에는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중 하나가 있지만 전용해변은 좀 작은 편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