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나짱 Nha trang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나트랑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19.


갤리엇 호텔 Galliot Hotel


갤리엇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나트랑 공항 셔틀 버스는 유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고 머무는 동안 가라오케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는 무료로 커피와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비즈니스 시설 및 공공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무채색으로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벽걸이 LCD TV, 휴식 공간, 미니바 및 금고를 갖추고 있고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앙 탄 나트랑 호텔 냐짱 Muong Thanh Grand Nha Trang

무앙 탄 나트랑 호텔 냐짱은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넓은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 대여 서비스와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데 Ngoc Thao Restaurant은 하루 24시간 아시아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선보이며, Yang Bay Restaurant에서는 연회와 이벤트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은 전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차/커피 메이커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갈리나 호텔 & 스파 Galina Hotel & Spa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갈리나 호텔 & 나트랑 중심가에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을 제공하는 이 호텔은 야외 수영장 및 전통적인 진흙 목욕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우아한 장식의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미니 냉장고 및 도시 또는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여행, 무료 셔틀 서비스, 자동차/자전거 대여 등을 할 수 있고 24시간 리셉션, 키즈 클럽; 회의 시설 등의 각종 시설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하바나 나트랑 호텔 Havana Nha Trang Hotel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프리미어 하바나 나트랑 호텔은 2/4 광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현대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로 지정되어 있으며, 평면 TV, 개인 금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Spicy Restaurant에서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객실 내 식사 옵션도 제공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 예약 및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은 또한 비즈니스 센터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베이비시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베이 호텔 Diamond Bay Hotel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다이아몬드 베이 호텔은  카인 호아 박물관에서 불과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거나 바에 앉아 맥주 한 잔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일부 객실에서 수영장이나 도시를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기나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호텔에는 노래방, 피트니스 센터, 심지어 소매점까지 구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연회 시설과 같은 비즈니스 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2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체크인/체크아웃, 환전, 수하물 보관을 24시간 도와드리며, 여행 및 티켓 예약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