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렌스 LA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LA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15.


럭스 선셋 불러바드 호텔 Luxe Sunset Boulevard Hotel

결혼식과 컨벤션에 인기가있는이 160 개의 객실이있는 고급 부티크 호텔 럭스 선셋 불러바드 호텔는 산타 모니카와 할리우드에서는 먼 편이지만 카바나가있는 수영장, 밝은 피트니스 센터, 무료 비즈니스 센터와 같은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큰 객실은 채워진 미니 바,  커피 메이커, 목욕 가운과 슬리퍼, 무료 Wi-Fi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프턴 온 선셋 Grafton on Sunset

LA의 유명한 선셋 스트립에 위치한이 고급 호텔은  올리버의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와 글램 바 와 같은 인기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108 개의 현대적인 객실은 모던하고 밝으며  24 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투숙객은 커플이 많지만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더 라인 호텔 The Line Hotel

로스 앤젤레스 코리아 타운에 위치한 더 라인 호텔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고급 디자인 호텔입니다. 트렌디 한 2 곳의 레스토랑, 카페,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나이트 클럽을 갖추고 있고 야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서비스 및 디자인 샵도 있습니다.  총 384 개의 모든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이 있으며, 할리우드 힐즈 (Hollywood Hills)의 멋진 전망을 보여줍니다.  미니 바는 한국식 간식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킴튼 호텔 팔로마 로스앤젤레스 비벌리힐스 Kimpton Hotel Palomar Los Angeles Beverly Hills

2008 년 개장 한이 238 개의 객실이있는 킴튼 호텔 팔로마 로스앤젤레스 비벌리힐스 호텔은 UCLA에서 몇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42 인치 평면 스크린과 Frette 리넨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대형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온수 수영장, 무료 커피 및 와인 시음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스 호텔 다운타운 로스앤젤레스 Ace Hotel Downtown Los Angele

2014 년에 개장한 에이스 호텔 다운타운 로스앤젤레스는  Broadway Theatre District의 역사적인 유나이티드 아티스트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레스토랑, The Staples Center ,지하철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스타일 있는 세련되고 어두운 조명이있는 많은 객실에는 Martin Guitars 및 Ace x Rega 턴테이블과 더불어 선별 된 비닐 레코드 등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Small - Ace Suites의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인터넷, 평면 TV, 미니 바, Rudy 세면 도구를 잘 비치하고 있습니다. 2 층에 위치한 옥상 바에서는 매일 밤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으며, 멋진 전망을 갖춘 옥상 수영장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L.A. Chapter는 기발한 미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Moon Juice, Coffee Counter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