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족 여행객을 위한 추천 아파트 [바르셀로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14.

아티카 아파르타멘토스 Atica Apartamentos


아름다운 산 파우 병원 옆에 있는 아티카 아파르타멘토스는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산 파우 지하철 역에서는 도보로 3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세련된 아파트는 에어컨, 무료 Wi-Fi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냉장고, 전자레인지와 커피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욕실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음료를 판매하는 자동판매기가 있으며,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바와 레스토랑도 즐비합니다. 침대 린넨은 모든 아파트에 마련되어 있으며, 매일 교체됩니다. 숙소는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며, 리셉션 공간 옆에 무료 컴퓨터도 제공되어 더욱 편리합니다.  6층 발코니는 모든 투숙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파르타멘토스 데카르트 바르셀로나 Apartamentos Descartes Barcelona


아파르타멘토스 데카르트 바르셀로나는  400m 거리의 문타네르(Muntaner) 역과 산 제르바시(Sant Gervasi) 역을 이용하면 카탈루냐 광장과 람블라스 거리까지  10분 이내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원목 마루로 마감된 각 아파트는 에어컨 및 소파 베드와 평면 TV가 비치된 라운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완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먼트 바르셀로나 스테이션 Apartments Barcelona Station


스페인 광장과 몬주익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디자인 아파트는 산츠 에스타치오 AVE 기차역의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FC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 경기장에서도 도보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 및 평면 TV를 갖춘 로프트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고 로프트에는 간이 주방이 있으며 아파트에는 시설이 잘 갖추어진 주방이 있습니다. 두 곳 모두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발코니, 널찍한 거실과 두 번째 욕실도 있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cn스톱 파크 구엘 BcnStop Parc Guell


바르셀로나의 한적한 그라시아 지구의 구엘 공원(Park Güell)에서 350m 떨어진 Bcn스톱 파크 구엘 아파트는 발카르카 지하철역에서  220m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난방 시설과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TV 및 1개의 욕실 또는 2개의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나 테라스가 딸린 아파트는 소량의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건, 침대 린넨 및 비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 정돈 및 아파트 청소는 매일 제공해 드립니다. 리셉션에서 세탁 서비스 및 관광 정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먼트 시우타트 벨라 바르셀로나 Apartments Ciutat Vella Barcelona

해변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먼트 시우타트 벨라 바르셀로나는  유명한 람블라스 거리 바로 옆 고딕 지구의 보행자 거리에 있는 현대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보케리아 시장은 단 30m 떨어져 있습니다. 리세우 지하철역(Liceu Metro Station)은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바르셀로나 항구 및 카탈루냐 광장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아파트는 전통 돌벽과 목재 기둥 등의 전통 장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운지에는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32인치 평면 TV가 있으며, 현대식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