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붕따우 Vungtau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리조트 [붕타우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12.


란룽 리조트 & 스파 Lan Rung Beach Resort & Spa


란룽 리조트 & 스파는 붕타우 해변을 따라 위치한 리조트로 정원에 둘러싸여 있으며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유럽 건축 양식의 건물과 탁 트인 바다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연중무휴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이 리조트는 일품요리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티켓 서비스, 투어 예약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마사지 테라피, 스파 욕조와 사우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책상,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고 전기 주전자,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임페리얼 호텔 붕따우 Imperial Hotel Vung Tau


백 해변에 위치한 임페리얼 호텔 붕따우는 빅토리아 양식으로 꾸며진 숙소로 전용 해변을 자랑합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과 4곳의 식음료 매장이 있고 투숙객은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치 클럽, 고급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의 여가 시설이 갖추고 있고 수하물 보관, 렌터카 서비스,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넓은 모든 객실은 바다, 수영장, 도시의 전망을 자랑하고, 에어컨, 옷장,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아름답게 꾸며진 각 객실에 대형 창문, 휴식 공간, 책상, 평면 케이블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목욕 가운,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팰리스 호텔 붕따우 Palace Hotel Vung Tau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팰리스 호텔 붕따우는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건물에 자리한 이 호텔은 바이쯔억 공용 해변에서 단 500m 거리에 있고 테니스장과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카펫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이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수영장 또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빈 안 빌리지 붕따우 Binh An Village Vung Tau


빈 안 빌리지 붕따우는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정원과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호텔의 객실은 유럽과 베트남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별도의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평면 TV를 비롯한 각종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안전 금고와 미니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파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거나, 낚시 투어도 할 수 있고.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