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마카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마카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11.

포자다 드 몽하 Pousada de Mong-Ha


관광학 전공 학생들이 운영하는 고급 호텔 포자다 드 몽하는 19 세기 포르투갈 스타일의 호텔로 독특하고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식과 중국식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20 개의 객실에는 조각된 목재 헤드 보드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아침식사 식당과 하루 종일 운영되는 레스토랑에서는 포르투갈 요리와 마카오 요리를 제공하며, 옥상 테라스, 옥상 운동기구 및 작은 체육관이 있습니다. 


포자다 드 몽하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갤럭시 호텔 코타이 Galaxy Hotel Cotai


갤럭시 호텔은  코타이 스트립에있는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1,500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호텔의 이 지역의 큰 호텔 중 하나이며 수많은 레스토랑과 인공 해변, 파도 풀, 강가를 갖춘 그랜드 리조트 데크같은 많은 편의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객실 내 미니 바 및 평면 TV를 제공하며 일부 스위트 룸에는 넓은 월풀 욕조가 있습니다.  대규모의 리조트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호텔 코타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JW Marriott Hotel Macau


JW 매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럭셔리 호텔로 코타이 스트립 개발에  마카오 단지를 구성하는 6 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메리어트 호텔로  1,000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비롯한 고급 편의 시설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거대한 리조트 데크에는 인조 해변, 강 , 스플래시 파크가 있으며,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갖춘 키즈 클럽도 인기가 많습니다. 성인에게는 무릎 수영장과 수많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고급 스파가 있습니다.  모던한 호텔로 마카오에서 가장 가족 친화적 호텔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호텔 오쿠라 마카오 Hotel Okura Macau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일본식 장식, 고요한 분위기가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코타이 스트립의 갤럭시 마카오 단지에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파도 풀, 스플래시 파크,  강이있는 리조트 덱을 비롯한 수많은 레스토랑 및 레저 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88 개의 넓은 객실은 잘 갖춰져 있으며 TV가 있는 별도의 욕조가있는 인상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실내 온수 수영장과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일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텔 오쿠라 마카오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리젠시 아트 호텔 Regency Art Hotel

합리적인 가격의 조용한 리젠시 아트 호텔 은 마카오와 타이파 브릿지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326 개의 고전적으로 디자인 된 객실중 일부는 중국 스타일의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스위트 룸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의에는 푸르른 정원과 안락 의자로 둘러싸인 예쁜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테니스, 농구 및 스쿼시 코트, 대형 체육관 및 풀 서비스 스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곳의 레스토랑에서 중국어, 포르투갈어, 마카오 음식을 제공하며 호텔에는 베이커리와 바가 있습니다. 회의 공간과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젠시 아트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