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헝가리 부다페스트 추천 럭셔리 부티크 호텔 [헝가리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7.


이베로스타 그랜드 호텔 부다페스트 Iberostar Grand Hotel Budapest



그랜드 호텔 부다페스트는 부다페스트 페스트 지역의 중심에 위치한 50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부티끄 호텔입니다. 외관은 19 세기 후반 건물이지만 호텔 내부에는 조개 모양의 크림 가구 및 벽돌 벽과 같은 현대적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네온 튜브 조명 프레임,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 Lavazza 커피 메이커, 헤드 탑이있는 흰색 캐노피 침대가 있으며  빨간색과 검은 색 가구는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호텔의 다른 시설로는 다채로운 온수 욕조, 스페인 레스토랑 및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부다바 호텔 부다페스트 클로틸드 팰리스 Buddha-Bar Hotel Budapest Klotild Palace

부다 바 호텔 부다페스트는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화려하고 대담한 붉은색으로 드라마틱 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쇼핑 거리에 있는 건물 안에 있는 부티크 호텔은 트렌디한 온천, 레스토랑 내부에있는 40 피트 높이의 부처 상,  2개의 바를 갖추고 있고 객실은 중국 용에서 모티프를 얻은 장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급 화장실에는 전자 비데, 깊은 욕조등이 있고 네스프레소 머신도 갖추고 있습니다. 102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로 많은 커플과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퀸즈 코트 호텔 앤드 레지던스 Queen's Court Hotel & Residence


퀸즈 코트 호텔 & 레지던스는 완비된  스위트로  고급스러운 실내 수영장에서 작은 스파에 이르기까지 일반 부티크 호텔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U 자 모양의 호텔은 아름답게 유지 된 정원과 빅토리아 양식의 안뜰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71 개의 모든 객실에는 전자 레인지, 냉장고, 식기 세척기 및 주전자가 포함 된 간이 주방이있는 스위트 룸이 있고  일부 스위트 룸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호텔은 Oktogon에서 4 블록 떨어져 있으며 Franz Liszt Academy of Music에서 두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발타자르 부다페스트 Baltazar Budapest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인 Tibor Somlai 는 Andy Warhol, Vivienne Westwood, Keith Haring와 같은 유명 예술가의 영감을 얻어 발타자르 부다페스트의 11 게스트 객실을 장식했습니다. 현대적이고 빈티지 한 가구는 미니 냉장고, 평면 TV, 스마트 폰에 연결하는 음악 플레이어 및 조절 가능한 조명 시스템과 결합됩니다. Baltazar Hungarian Grill은 자갈로 덮인 거리에 멋진 야외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다 성 북쪽 벽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음식점 및 박물관을 도보로 5 분 이내의 거리에두고 있습니다.



호텔 팔라멘트Hotel Parlament



호텔 팔라멘트는 페스트 중부의 비즈니스 허브인 Leopold Town에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입니다. 인테리어는 대담한 색감, 높은 천장 및 아트리움에 매달려있는 거대한 조명기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단단한 목재 바닥과 아치형 창문이 있으며 침대 옆에 현대적인 립스틱 빨간색 의자가 있습니다. 무료 조식과 온수 욕조가있는 웰빙 센터, 사우나, 신선한 과일이 무료로 제공되고 Sky Bar에서는 칵테일과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