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체코 프라하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호텔 [프라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5.


코린티아 호텔 프라하
Corinthia Hotel Prague


코린티아 호텔은 프라하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호텔은 프라하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호텔에 있는 실내 수영장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대형 객실, 무료 기차역 픽업을 이용할 수 있으며  3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NYX 프라하 NYX Prague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 NYX 프라하는 즐겁고 다채로운 디자인, 무료 Skype 부스, Xbox 역을 갖춘 구내 게임 룸을 갖추고 있고 인기있는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프라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관광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으며 애완 동물들도 환영받는 호텔입니다. 



호텔 돈 지오바니 프라하 Hotel Don Giovanni Prague


401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돈 지오바니는 프라하의 구시가지에서 차나 메트로로  15 분 정도 이동해야 하는  위치 때문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모짜르트의 유명한 Don Giovanni오페라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로 현대와 전통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많은 객실은 붉은 카펫과  직물로 꾸며져 있으며 스마트 TV, 에어컨, 대형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은 체코, 이탈리아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로비 바에서는 라이브 피아노 음악을 감상 할 수 있고 온수 욕조와 체육관이있는 작은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스위트 홈 프라하 Hotel Suite Home Prague


호텔 스위트 홈 프라하는 28 개의 아파트를 갖추고 있으며 훌륭한 중앙 위치에있는 호텔과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보 거리에 많은 명소가 있으며, 독특한 치료법이 적용된 맥주 스파가 있습니다. 밝고 통풍이 잘되는 객실은  냉장고, 오븐 및 식기 세척기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에서 프라하 성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조식 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아침식사는 좋은 평을 받고 있는데 뷔페와 맞춤식 메뉴가 제공됩니다.  로비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구내 피트니스 센터 또는 주차장은 없지만 Wi-Fi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당 2 마리의 개 또는 고양이가 허용되는 애안동물 친화적인 호텔입니다.





호텔 골프 데판단체
Hotel Golf Depandance

호텔 골프 데판단체는 프라하 서부 5 구역의 대형 공원과 골프 코스 옆에 위치한 53 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골퍼들에게 인긴가 많지만 프라하의 주요 명소까지는 차로 15 분, 트램으로 30분이 소요됩니다.  2015 년에 보수 공사로 호텔은 더 현대적으로 바꾸었습니다.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무료 아침 식사가 인기가 많습니다.



빈티지 디자인 호텔 삭스 Vintage Design Hotel Sax


프라하 성 바로 아래에 위치한 빈티지 디자 인 호텔 삭스는 60 년대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복고풍의 호텔로 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22 개 객실은 펑키한 복고풍과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 바,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고급 세면 도구가 마련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온수 욕조, 체육관, 사우나 및 DVD 라이브러리등은 추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없지만 하루 종일 무료 아침 식사와 차 / 커피를 제공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