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발리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8.

반얀 트리 웅가산 Banyan Tree Ungasan


반얀 트리 웅가산 는 73 개의 럭셔리한 빌라를 갖춘  화려한 리조트로 전용 풀을 갖추고 있고 인도양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발리의 남부 해안에 위치한 리조트는 우아한 스파, 키즈 클럽, 도서관, 각종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바다와 인접한 평화로운 인피니티 풀 등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캐주얼 한 풀 바에서 부터  전통적인 춤과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테마 뷔페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많은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반얀 트리 웅가산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파드마 리조트 레기안 Padma Resort Legian


409 개의 객실을 갖춘 파드마 리조트 레기안은 16 에이커의 아름다운 열대 정원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해변 근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가족 동반 가능한  키즈 클럽과 3 개의 거대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통  아트 패션시장에서 차로 약 10 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전역에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3 개의 야외 수영장 외에도 6 개의 레스토랑, 사우나 한증막이 있는 풀 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센터 및 테니스 코트가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편안한 침대와 발코니, 미니 바, 평면 TV, 무료 Wi-Fi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린이용 시설로 2 개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가족 수영장이 있고 생선 사료 주는 액티비티도 있습니다. 


파드마 리조트 레기안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르 메리디앙 발리 짐바란 Le Meridien Bali Jimbaran


르 메리 디앙 발리 짐바란은  118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춘 리조트로 모두 대형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는 호텔의 해수 수영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르 메리디앙 발리 짐바란 에는 전용 해변이 없지만 인근 해변가에 고급 해변 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고급 스파, 세계 각국의 요리가 있는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키즈 클럽과 어린이를 위한 올인클루시브 식사 포함한 특별 가족 패키지를 비롯하여 많은 가족 친화적인 편의시설도 갖추고 많습니다.


르 메리디앙 발리 짐바란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팬 퍼시픽 니르와나 발리 리조트 Pan Pacific Nirwana Bali Resort


넓게 펼쳐진 278 개의 객실이있는 팬 퍼시픽 니르와나 발리 리조는 인도양 해안을 따라 250 에이커가 넘는 땅에 위치한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유명한 18 홀 골프 코스, 6 개의 바 및 레스토랑, 워터 슬라이드 및 폭포가 있는  수영장이 있는 리조트는 인구가 많은 쿠타 (Kuta) , 세미 냑 (Seminyak) 마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서 조용한 휴식을 보내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리조트 주변에는 레스토랑과 상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일광욕 라운지에서 캠핑을 즐기거나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넓은 스위트 룸과 전용 플 런지 풀과 정원이있는 빌라를 포함한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심플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세련된 장식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팬 퍼시픽 니르와나 발리 리조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엘리펀트 사파리 파크 로지 Elephant Safari Park Lodge


25 개의 객실을 갖춘 엘리펀트 사파리 파크 로지 는 31 마리의 수마트라 코끼리 보호구역 옆에 있는 리조트로 사파리, 코끼리 탑승과 같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쇼 아레나, 박물관, 기념품 가게, 식물원과 같은 시설을 제공하는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또한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스파 및 실내 및 실외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발리 스타일의 객실에는 평면 TV, 금고 및 코끼리 픽업 플랫폼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코끼리 공원의 전망이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월풀 욕조 및 집사 서비스가 있습니다. 리조트의 위치는 관광 명소에서 조금 벗어나 있지만  고급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급스런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엘리펀트 사파리 파크 로지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힐튼 발리 리조트 Hilton Bali Resort


힐튼 발리 리조트는 유명한 누사 두아  리조트 구역의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럭셔리 한 숙박 시설입니다. 리조트의 고급 편의 시설로는  수상 스포츠가 있는 전용 해변, 테니스 코트, 풀 서비스 스파, 탁월한 키즈 클럽, 여러 레스토랑,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석호가 있는 대규모 수영장이 있습니다. 408 개의 넓은 객실에는 깊은 욕조가 있는 대리석 욕실과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힐튼 발리 리조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