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부다페스트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헝가리 부다페스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3.

헬리오스 아파트망 호텔 Helios Apartman Hotel


부다페스트 중심부 에서 버스 15분 거리에 있는 헬리오스 아파트망 호텔은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5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정원,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전통 헝가리식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정원에 금붕어 연못과 바비큐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아파트에 전용 욕실, 위성 TV, 무료 무선 인터넷이 구비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의 발코니 또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자겔로 비즈니스 호텔 Jagello Business Hotel


12. Hegyvidék 지역에 위치한  자겔로 비즈니스 호텔은  호텔 정류장 바로 옆에 있어서 대중 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부다왕궁과 시타델(Citadelle)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의 바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쾌적한 정원과 테라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밝은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 및 연기 감지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선샤인 부다페스트 Hotel Sunshine Budapest


2012년 6월에 개장한  호텔 선샤인 부다페스트는  100m  거리에 버스 정류장, 쇼핑센터 및 Kispest 실내 수영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공항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핀란드식 사우나 및 마사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된 유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의 바에서 다양한 음료와 특별한 커피를 즐겨보십시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 욕실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으며, 인터넷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뮤지엄 센트럴 Budapest Museum Central


국립 박물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부다페스트 뮤지엄 센트럴은 유서깊은 19세기 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유명한 바치 쇼핑가, 라다이 보행자 거리, 다뉴브 강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은 숙소에서 도보로 5분 떨어진 카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박물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바닥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