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부산역 근처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부산 부산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

비센트 호텔 Hotel B.cent


비센트 호텔은 부산역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광복동은 도보로 14분 떨어져 있고 자갈치 시장은 1.8 km 떨어져 있습니다.   회의 및 연회 시설, 비즈니스 센터, 팩스, 복사기와 수하물 보관소를 잘 갖추고 있고 리셉션 직원은 영어에 능통합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난방 시설, 전용 욕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힐사이드 호텔 Hill Side Hotel


힐사이드 호텔은 부산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 중앙동 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BIFF 광장등이 있습니다.   공용 주방과 공용 라운지가 있으며, 이곳에서 매일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리셉션에서 세탁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힐사이드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식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부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비에스 호텔 The B.S Hotel


부산역에서 500미터 떨어진 호텔은 지하철 초량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서면은 지하철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수하물 보관소가 딸린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무료 주차장, 비즈니스 센터, 음료 자판기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31개 객실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LED TV, 냉장고, 무료 생수 등이 구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욕실용품, 타월,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포레 부산역점 Hotel Foret


호텔포레 부산역점은 부산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호텔로 지하철 초량역에서 15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컨시어지 서비스, 리프트, 물품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7개의 객실이 있으며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가 있고 생수, 책상, 에어컨, 평면 TV, 무료 와이파이(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몬드 호텔 Hotel Almond


부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아몬든 호텔은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지하철 1호선 부산역과  차이나타운이 자리해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Wi-Fi)와 내부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고  웰컴 드링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짐 보관 구역도 따로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커피 테이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마련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욕조를 구비한 실내 욕실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넓은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