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런던의 새로운 랜드마크 샤드 The Shard전망대 콤비 티켓으로 저렴하게 예약하기[ 런던 관광명소]

트레브 2018. 1. 28.


310 미터에 달하는 지상 72층 지하 3층  초고층 건물 샤드는 2012년  3월 완공되어 런던올림픽 기간에 맞춰어 7월 5일에 개장했습니다.  The Shard 는 유럽 연합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런던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샤드 전망대 (The View from The Shard)


샤드의  가장 높은   73~95 층은 첨탑 부분이고  방문객이 올라갈 수 있는 가장 높은 층인 68 ~72층이 전망대로 사용되고 있고  72층은 지붕이 없이 뚫려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날씨가 좋으면 런던 전역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전망대와 마찬가지로 입장 시간의 제한은 없지만 어른 30.95 파운드 달하는 살인적인 입장료 때문에  한번 입장하는 것이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샤드 온라인 사이트  에서 사전 예약 한다면 상당히 할인된 가격인 18.95 파운드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장 가에 비하면 상당히 할인된 가격이지만 28,500 원이 넘는 금액은  전망대 입장료로 지불하기에는 여전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콤비 티켓으로 저렴하게 샤드 전망대 예약하기 


샤드 전망대 티켓을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는 없지만 런던의 다른 명소 입장권과 콤보 티켓을 예약하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샤드 전망대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356 ticket 에서는  여러 종류의 콤비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Tower of London + The Shard 콤비 티켓의 경우 성인 19.36 파운드, 어린이 8.73 파운드 부터  예약할 수 있습니다.  Tower of  London 의 입장권이 성인 21.50 파운드 어린이 9.7 파운드 팔고 있으니 콤비티켓을 구입하면  한 곳은 거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이죠.  

356 ticket 에서는 타워오브 런던 외에도 탬즈강 크루즈, 런던 동물원, 샴페인 등 다양한 콤보 티켓이 있으니 필요한  콤보 티켓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