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아침 조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뷰폿 사테Beaufort Satay [코타키나발루 맛집]

트레브 2018. 1. 23.


숙소 가까운 곳에 뷰폿 사테라는 식당이 있었습니다.  아침에도 몇 번 앞을 지나간 적이 있었는데, 이곳은  아침을 뷔페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별로 많지는 않았지만 한번 방문해 보고 싶었죠.



조식 뷔페는 06시에서 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당 7.5 RM 으로 저렴합니다. 근처 식당 단품메뉴 가격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저렴한 가격이기에 제공되는 메뉴의 가짓수도 많지는 않습니다.  





주식으로 미고랭과 볶음밥이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윙과 소시시지 볶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는 계란을 이용한 세가지 메뉴: 프라이, 계란말이, 스크램블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빵과 잼과 버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저것 조금씩 먹어봤는데 모양새 만큼이나 맛이 없습니다.  커피도 그냥 인스턴트 커피를 뜨거운 물에 녹인 듯 쓴맛만 가득합니다.  뷔페에서 한 접시만 먹고 나오는 쉽지 않은 경험을 했습니다.     




오전 10시 이후에는 조식 뷔페가 끝나고 여러가지 메뉴가 제공됩니다.   평이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뷰폿 사테Beaufort Satay 를 방문할 때는 아침뷔페는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Beaufort Satay 

주소 : 126,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영업시간 : 24시간 ( 06:00 ~ 10:00  뷔페)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