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방콕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23.

데이비스 방콕 호텔 Davis Hotel Bangkok


데이비스 방콕 호텔은 붐비는  Sukhumvit Road 에 연결된 Soi 24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세 개의 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47 개의 객실은 현대적이며 가구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Corner Wing과 Main Wing 에는 저렴한 객실이 있고, 빌라는 뒷편  Baan Davis 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 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스타벅스를 포함한 식당, 상점으로 가득한 광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작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스파는 호텔의 상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러시아워시 교통량이 많고 스카이 트레인으로부터 떨어진 거리가 단점으로 지적되지만 ,  호텔은 경쟁할 곳이 없을 정도로 우아합니다.


상하이 맨션 방콕 Shanghai Mansion Bangkok


 76 개의 객실이 있는 상하이 맨션 방콕은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세련되고 화려한 중국풍의 장식과 고요한 분위기로 편안한 쉴 수 있는 숙소 입니다.   웰컴 드링크, 미니 바 아이템, 주요 관광 명소로  툭툭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화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호텔은 방콕의 유명한 거리 음식을 맛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고급 레스토랑과  멋진 라운지가 있지만 수영장은 없습니다.


마제스틱 그랜드 호텔 Majestic Grande Hotel


활기 넘치는  Lower Sukhumvit 지역에 위치한 마제스틱 그랜드 호텔은 251 개의 객실을 갖춘 매우 편리한 것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입니다. 호텔의 공용공간과 야외 수영장은 화려합니다.  하지만 객실의 화장실은 낡은 느낌이 있어서 새로 리노베이션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주위의 호텔과 비교를 한다면 아주 좋은 가성비를 제공합니다. 


알로프트 방콕 - 수쿰윗 11 Aloft Bangkok - Sukhumvit 11


방콕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에 위치한 297 개의 고급 객실을 갖춘 Aloft Bangkok은  대중 교통 이용이 편하고  수많은 레스토랑과 야간 유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잘 관리 된 객실은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과 바 나이트 클럽은 인기가 많습니다.  야간에 소음에 민감한 투숙객의 경우에는 상층부의 객실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피텔 소 방콕 SO Sofitel Bangkok


프랑스  패션 아이콘인 Christian Lacroix가 디자인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소피텔 방콕은 고급스러운 숙소에 머물고 싶은 젊은 여행객들에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방콕 중심의 그림 같이 아름다운 룸피니 파크에 위치한 독특한 건물은  루프탑 수영장, 인기있는 파크소사이어티 바와 레스토랑, 환상적인 스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 지구, 나무, 금과 같은 테마로 꾸며진 객실에는 욕조와 Apple TV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방콕 Centara Watergate Pavillion Hotel Bangkok


281 개의 객실을 갖춘 세련된 고급 호텔인 센타 라 워터 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방콕은 워터 게이트 파빌리온 쇼핑몰과 연결된 호텔로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온사인이 화려한  옥상 바에서부터  카바나 스타일의 데이베드가있는 야외 라운지 공간등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객실은 크고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의 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원통형의 수족관에서 영감을 얻은 샤워기가 있습니다. 이 호텔은 도시의 여러 명품 쇼핑몰 중심부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 Oriental Residence Bangkok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은 나무가  우거진  룸피니 지역에  미국 대사관과 네덜란드 대사관을 사이에 두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145 개의 고급 아파트에는 장기 투숙객과 단기 투숙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로맨틱하고  장식은  없지만  호텔은 미슐랭 스타 출신의 주방장 Henk Savelberg 의 레스토랑이 있씁니다.  스타일리쉬한 루프 탑 수영장과 현대식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방콕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고 , 2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씁니다.  스카이 트레인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서 공항에서 이동이 편리 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