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푸쿠옥 추천 비치 바 골든 샌드 바 Golden sand bar [베트남 푸쿠옥 추천 맛집]

트레브 2018. 1. 19.

무엉탄 호텔 주변에  점심 식사를 해결할 만한 식당을 찾지 못하고,  가장 가까운 곳에 곳에 있는 지도에서 검색하니  무엉탄 호텔에서 2.7 km 떨어진 곳에 골든 샌드 바가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무료로 자전거를 빌려서 바로 향했습니다.  



골든 샌드 바는 히피스러운 느낌이 있는 바입니다.  이런 분위기는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식당이 아니고 바이기 때문에 메뉴에는 주로 음료 종류만 많고 음식은 몇 종류 없습니다.   일단 코코넛과 프렌치 프라이만 주문했습니다. 




프렌치 프라이는 맛이 있었지만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는 많이 부족했죠.   직원에서 "혹시 볶음밥 만들어 줄 수 있냐?" 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판에 없는 해산물 볶음밥의 가격은 120K 동입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해산물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특히 풍성하게 들어간 오징어가 아주 맛있는 해산물 볶음밥이었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두 명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해산물 볶음밥의 맛이 생각나서 다시 방문을 했지만  전혀 다른 음식이 나왔습니다. 양도 적도 해산물도 별로 들어가 있지 않아서 상당히 불만족스러운 음식이 나왔습니다.  메뉴에 없는 음식을 주문한 것이라서 뭐라고 할 수는 없지만  많이 실망스러웠죠.  

 





까페 이용자들은 해변에 있는 라운지 의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료를 주문하고 물놀이를 즐기는 손님들이 많죠.

 


대나무로 만들어진 간이 부두가 있어서 다이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일관되지 못한 음식이 좀 실망스러웠지만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즐기면서 물놀이를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해변에서 멀리 떨어진 숙소에 머무는 여행객의 경우에 이곳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주소 : Bãi biển Nhiệt Đới, Trần Hưng Đạo, Dương Tơ, Tp. Phú Quốc, tỉnh Kiên Giang,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