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호이안 추천 저렴한 부티크 호텔, 리조트 [호이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18.
로열 리버사이드 호이안 호텔 Royal Riverside Hoi An Hotel

45개의 객실을 보유한 로열 리버사이드 호이안 호텔은 구 시가지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아담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깨끗한 객실은  커다란 창문이 있어서 밝고, 현지 스타일의 세련된 장식, 미니바 등의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시설과  욕조가 있습니다.  수영장은 부분적으로 덮여 있어서 비가 올 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스파에서는 다양한 마시지 살롱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훌륭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점심 저녁에서 베트남식, 서양식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 레지덴시아 리틀 부티크 호텔 & 스파 La Residencia Little Boutique Hotel & Spa

49 개의 객실을 갖춘 라 레지 덴 시아는  호이안 중심부에 위치한 매력적이고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호이안 올드 시트에서 쉽게 걸어 갈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포르투갈 식민지 풍과 베트남 전통이 우아한 조화를 이루고, 레인 샤워기가 있는 깨끗한 욕실, 무료 Wi-Fi 인터넷,  미니 바, 대형 평면 TV 등의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고 일부 객실은 안뜰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커플 마사지와 사우나를 포함한 4 개의 마사지룸을 갖춘 스파에서 마사지와 미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크고 겨울에는 온수 수영도 할 수 있지만 수영장이 실내에 있어서 햇빛을 즐기기는 어렵습니다. 





호이 안 비치 리조트 Hoi An Beach Resort

121 개의 객실이있는 호이안 비치 리조트는 조용한 휴가를 원하는 투숙객에서 추천할 만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넓고 통풍이 잘되며 가구가 비치 된 파티오나 발코니가  De Vong 강이나 정원의 평화로운 전망할 수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 미니 바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2 개의 수영장은 조용하고 매력적이며 편안한 강의 전망할 수 있으며 많은 라운지 의자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지만 맛은 훌륭하며  라이브 음악과 로맨틱 플로팅 랜턴 쇼가 저녁 식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리조트는 호이안 도심에서 차로 15분으로 호이안 올드시티까지는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합니다. 






부티크 호이 안 리조트 Boutique Hoi An Resort

110 개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이 안 리조트는 다른 부티크 리조트보다 규모가 크지만 세련된 고급 리조트로 . 평화로운 분위기의 멋진 모래 해변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큰 창문이 있는 객실은 청결하고 통풍이 잘되며, 가구를 갖춘 안뜰 이나 발코니, 큰 샤워실이 있는 욕실, 무료 Wi-Fi , 미니 바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는 해변가에 위치한 귀여운 독립형 건물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부분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메인 수영장은 아름답고 조용하며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인피니트 풀이며 해피아워와 음식 메뉴가 있는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조식으로  다양한 베트남 및 서양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수영장의 한쪽면에 위치  평화로운 스파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 및 살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실내 및 실외 마사지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