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야채라멘이 인기 있는 요나고 라멘 맛집 텐신天心Tenshin [요나고 추천 맛집]

트레브 2018. 1. 15.


눈이 쌓은 다이센 산을 보면서 천천히 걸었습니다.   점심 식사를 하러 찾아가는 라멘집 텐신은 요나고 역에서 도보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출발 할 때 부터 배가 고파서 도착하면 바로 들어가서 라멘을 먹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었는데,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잠시 섰다가 그리고 조금 후엔 자리가 비어서 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가게 크기는 크지 않지만 라면은 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으니 금방 빈 자리가 납니다.    



앉으니 차 한잔이 제공되고 주문을 받습니다.  혼자 왔지만 반대편에는 다른 손님이 앉습니다.   작은 식당이니 합석은 기본입니다.  



다른 메뉴는 모르겠고 읽을 수 있는 것은 야채라멘 밖에 없었습니다.   생소하지만 식당에는 야채라멘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도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지 6분 만에 라멘이 나왔습니다.  야채라멘 답게 야채가 가득합니다.  주로 양배추, 숙주 나물, 파 등이 풍성합니다. 


아채라멘이지만 채식주의자용 라멘은 아니고 고기도 들어 있습니다.    된장을 베이스로 한 국물에 볶은 야채를 듬뿍 넣은 야채라멘은 기대이상의 맛입니다.  


야채의 단맛을 품은 국물은 담백해서 한 방울도 남길 수가 없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라멘의 맛도 보고 싶은데, 다시 방문하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식당 바로 옆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텐신 

주소 : 일본 〒683-0031 Tottori-ken, Yonago-shi, Higashiyamachō, 東山町38−2

영업시간 : 월~토요일 11:00 ~ 14:30 , 17:00 ~ 20:00  일요일 휴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