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5 Star Haninanese chicken Rice &BBQ 이용후기 [코타키나발루 여행, 맛집]

트레브 2018. 1. 9.

숙소 가까운 곳에  5 Star Haninanese chicken Rice & BBQ 가 있었습니다.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저도 어느 날 저녁에 방문을 했습니다. 


이곳에서 인기있는 메뉴는 하이난 치킨 라이스지만 다른 음식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하이난 치킨 라이스는 싱가폴 음식으로 하이난성 출신 이민자들에 의해서 유명해진 음식입니다. 


원래 의도는 하이난 치킨 라이스를 먹으려 했던 것인데 옆 테이블의 치킨을 보니 먹고 싶은 맛이 사라졌습니다. 



닭 껍질이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서 먹고 싶은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그냥 나갈 수는 없어서 대신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대신 로스트 포크 라이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돼지고기 한 접시, 밥, 국 이렇게 나옵니다. 


분홍 빛이 나는 접시에 올라간 돼지 고기가 그리 맛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양도 적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0 Rm 을 주고 먹을 맛은 절대 아닙니다.  


상큼한 것을 먹고 싶어서 시트러스 쥬스를 주문했는데,  전혀 상큼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짠 쥬스는 처음 이었습니다.   

하이난 치킨 라이스는 먹어보지 않아서 뭐라고 할 하기는 그렇지만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은 아닙니다. 물론 직원들도 친절한 곳이 아닙니다.    



5 Star Hainanese Chicken Rice & BBQ

주소 : 125, Gaya Street,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운영시간 : 08:30 ~ 21:3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