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저렴한 몰디브 추천 올인클루시브 게스트 하우스, 호텔, 리조트[ 몰디브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5.
칼라파누 리트릿(Kalaafaanu Retreat)

칼라파누 리트릿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몰디브의 작은 마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1분 떨어진 거리에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말레 국제공항은 74km 떨어져 있고 추가비용으로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 데스크가 있어서 낚시,  섬으로 피크닉, 돌고래 투어,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식당에서 몰디브 식 식사를 제공하고 바베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주방시설등이 잘 설치되어 있으며 Wifi 도 이용 가능합니다.





윈드 브리즈 선셋 뷰 인 (Wind Breeze Sunset View Inn)




 윈드 브리즈 센센 뷰 인은 말레 국제공항에서 32km 떨어져 있는 호텔로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아름다운 전용 해변이 있고 자전거도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워터스키, 스노클링,윈드서핑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잘 설치되어 있고, 모든 편의 시설이 잘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른다운 섬과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인기 있는 숙소 입니다.




비치 헤이븐 몰디브 (Beach Heaven Maldives) 

Huraa 아일랜드에 위치한 비치 헤이븐 몰디브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19km 떨어져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일반 페리로는 1시간 30분, 스피드 보트를 이용한 경우에는 25분 떨어진 거리입니다.  전용비치를 이용할 수 있고 수상스포츠 시설도 이용가능합니다. 낚시, 스쿠버 다이빙, 서핑등도 숙소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화정실을 포함해 필요한 편의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발리 비치 로지 몰디브 (Vaali Beach Lodge Maldives)

아름다운   Felidhoo 아일랜드에 자리 잡고 있는 발리 비치 로지 몰디브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정원, 바베큐 시설, 편안한 라운지, 투어 데스크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스노클링, 다이빙,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에어컨 잘 설치된 객실에는 아름다운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조쉬 투어리스트 게스트 하우스(Azoush Tourist Guesthouse)

작지만 아름다운 섬 Felidhoo 에 있는  또 다른 저렴한 숙소인  아조쉬 투어리스트 게스트 하우스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에서 스노클링, 워터 스키, 제트 스키등의 대부분의 수상스포츠를 이용 가능합니다.  깨끗하고 큰 객실과 화장실은  에어컨이 잘 작동하고 필요한 것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은  여행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