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시먼딩 추천 동전 세탁소(Coin Laundry)[대만 타이페이 여행]

트레브 2017. 12. 28.

타이페이에 머무는 동안 푸른 하늘을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계속 비가 왔었죠.  속옷 조차도 잘 마르지 않아서 손세탁도 쉽지 않았습니다.  숙소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었지만 건조기가 너무 약해서 결국 외부에 있는 세탁소를 이용할 수 밖에 없었죠.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동전 세탁소가 있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10 NT 동전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100 NT 지폐를 동전으로 바꿔야 합니다.  


세탁 세제,  섬유 유연제 모두 10 NT 입니다.   



세탁기 이용 가격은 크기에 따라 70NT,  80 NT 입니다.   세탁기 안에 세탁물을 넣고 문을 닫고 동전을 넣고  "Start" 버튼을 누르면 세탁이 시작됩니다.  



건조기 이용 가격은 10NT 에 6분입니다.   얇은 의류 셔츠는 20~30분,  무거운 옷, 청바지의 경우에는 30~40 분 정도면 완벽하게 건조가 완료됩니다.  
130 NT  면 세제 + 세탁 + 건조까지 다 끝낼 수가 있습니다.  


세탁기도 깨끗하고 세탁기와 건조기 등 모두 깨끗하게 잘 관리 되고 있습니다.   시먼딩에서 세탁을 할 필요가 있을 때는 이곳 동전 세탁소를 추천합니다. 




시먼딩 동전 세탁소
주소 :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成都路105巷6號1樓
운영 시간 : 24시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