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화려한 캉캉댄스 쇼 물랑 루즈(Moulin Rouge) 할인 예약하기 [파리여행 추천 공연]

트레브 2017. 12. 18.


빨간 풍자를 뜻하는 물랑 루즈 (Moulin Rouge) 는 파리 몽마르트 언덕에 있는 유명한 카바레가 있는 주점으로 캉캉 댄스가 탄생한 곳입니다.   수 차례 영화로 만들졌지만 우리에게 가장 뇌리에 깊게 남은 것은  가장 최근에 상영된 영화일 것입니다.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쇼 물랑루즈를 보여줬던 니콜 키드만이 매혹적인 노래 부리는 장면과 화려한 댄스는 물랑루즈 쇼를 꼭 한번 실제로 보고 싶게 합니다.  


파리를 여행하는 동안 시간과 경비에 여유가 있다면 물랑루즈에서 화려한 캉캉쇼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랑루즈 공식 사이트 에서는 물랑루즈 쇼 가격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와 옵션에 따라 쇼의 티켓 가격은 상이합니다.  





7시에 시작하는 디너쇼는 175 유로로  9시 공연은  삼페인 반병이 포함된 티켓은 115유로 공연만 볼 수 있는 티켓은 105유로 입니다. 



11시 공연은 가장 저렴한 공연으로  삼페인 반병이 포함된 티켓은 107 유로 ,  공연만 볼 수 있는 티켓은 97 유로 입니다.    이 티켓이 물랑루즈 공연 티켓 중 가장 저렴한 티켓입니다.   하지만 11시 공연 티켓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공연이 매진이 되어 있습니다.   이 티켓을 예매할 계획인 있다면 최대한 빨리 예매해야 합니다.
 


물랑루즈 공연과 샴페인 반병이 포함한 티켓을 구매할 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공식사이트가 아닙니다.    356 ticket 물랑루즈 예약페이지    에서는 밤 9시 공연과 삼페인 반병이 포함된 티켓을 102.5 유로에  할인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비해 12.5 유로나 저렴합니다.   9시 공연은 인기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최소 7일 이전에 예약해야 할인된 가격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랑루즈 공연시 유의해야 할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6세 이하의 유아는 입장 불가하고  자켓과 타이가 포함된 정장이며 좋지만 최소 세미캐쥬얼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당연히 청바지, 운동화, 운동복, 반바지 착용하고 입장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물랑루즈 쇼 저렴하게 예약하고 즐거운 관람하세요. 


356 ticket 물랑루즈 예약페이지   

물랑루즈 
주소 : 82 Boulevard de Clichy, 75018 Paris, 프랑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