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파리의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프랑스 파리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14.
호텔 샤티용 파리 몽파르나스 Hotel Chatillon Paris Montparnasse



호텔 사티용 파리 몽파르나스는 파리 14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몽수리 공원(Parc Montsouris) 에소 도보 15분 거리에 있고  포르트 도를레앙 지하철역(Porte d’Orléans Metro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구내에 있는 Chatillon Paris Montparnasse  레스토랑에서는 영국식 스타일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라운지에는 TV와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할 수 있고 , 24시간 리셉션에서 투어 예약도 가능합니다. 호텔의 객실에는 전용욕실, 위성채널,평면TV, 무료 wifi ,안전금고, 업무용책상, 헤어드라이어등 필요한 모든 편의제품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있지만 위치가 좋고, 침대가 편하고,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르 미레유 Le Mireille

르 미레유 호텔은 파리 17구에 위치한 호텔로 기 모켓 지하철역 (Guy Môquet Metro Station) 에서 200m 떨어져 있어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사크레쾨르 대성당은 호텔에서 1.4km, 오페라 가르니에는 2.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Honest Bar 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 여러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검은색과 흰색으로 꾸면진 호텔의 현대적인 객실은 건축가 파스칼 듀빌라드가 설계한 것입니다.  객실에는 위성채널 이용이 가능한 평면 TV, 전용욕실, 난방시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욕실용품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조금 작은 객실과 느린 인터넷이 단점이지만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가스통 Hotel Gaston

호텔 가스통은 파리 17구에 위치한 호텔로  상젤리제 거리에서 2km,  그랑 마가장(Grands Magasins) 지역은 2.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는   바그람 지하철역(Wagram Metro Station)이 있고 오페라와 겔러리 라파예트 백화점까지 환승 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티스트 들의 작품으로 꾸며진 호텔 로비에서는 조식을 즐길  수 있고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음이 잘 되는 객실은 전용욕실, 평면 TV, Wifi, 다리미, 업무용 책사상, 헤어드라이어, 모닝콜 서비스, 타월등이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간단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진절한 직원,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키리아드 파리 18 - 포르트 드 클리냥쿠르  몽마르트 Kyriad Paris 18 - Porte de Clignancourt - Montmartre

리아드 파리 18 - 포르트 드 클리냥쿠르는 파리 북부 18구에 있는 호텔로 클리낭쿠르 지하철역(Porte de Clignancourt)에서 100 m 거리에 있어서 환승 없이 시테 섬과 노트르담 성당까지 바로 갈 수 있으며 시내 중심지에서 4.5 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옆은 프랑스에서 가장 큰 벼룩시장이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 음식점과 바가 많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 전용욕실, 안전금고 등의 필요한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앙텔뤼드Hotel L'interlude

파리 12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앙텔뤼드는  미셀 비조지하철역(Michel Bizot)에서 150 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도메닐 광장과  뱅센 숲 사이에 있습니다.  객실은 최근에 리노베이션 되었으며   위성채널 TV, 업무용 책상, 난방시설, 헤어드라이어, 전용욕실등의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작아서 조금 불편하다는 평이 있지만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