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 태국 방콕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1. 20.

반 퉁당 부티크 호텔 Ban Thungdang Boutique Hotel


반 통당 부티크 호텔은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민주 기념탑, 왓수탑, 왓 랏차나다 등이 있습니다. 에메랄드 사완과 왕궁도 15분 거리 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고 물품보관소와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분 퉁당 부티크 호텔은  6개의 객실이 있는 작은 규모의 호텔이지만 각 객실에는 냉장고, 케이블/ 위성 채널 및 샤워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랏차담넌 레지던스 Ratchadamnoen Residence

랏차담넌 레지던스는 시암스퀘어에서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5km 떨어진 곳에  수쿰빗 로드가 있습니다.  레지던스에는 레스토랑이 있고 세탁시설과 물품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아늑한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냉장고, 케이블 TV, 미니바 , 커피 메이커, 생수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이 조금 부실하다는 평이 있지만 카오산 로드와 가까워 위치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지던스 아파트입니다. 



더 웨어하우스 방콕 The Warehouse Bangkok


더 웨어하우스 방콕은 여행자들의 성지라 불리는 카오산 로드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우치하고 있는 호텔로 수완나품 공항까지는 차로 5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내 식당 Forklift 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면 호텔 주변에 좋은 바와 식당이 다양합니다. 호텔에는 물품보관소,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 세탁시설, 금고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객실에는 모든 편의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카오산로드와 까까운 위치 때문에 소음이 좀 있지만 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뉴 시암 팰리스 뷰 New Siam Palace View


방콕 구시가에 위치한 뉴 시암 팰리스 뷰 호텔은 방콕의 많은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카오산 로드는 도보 5분 거리, 왓 프라깨오는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호텔에는 야외수영장이 있으며 세탁서비스, 물품보관소, 드라이클리닝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부 레스토랑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에는 책상, 옷장, 발코니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조식이 조금 아쉽지만 좋은 위치 때문에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드완 방콕 Dewan Bangkok

드완 방콕은 카오산 로드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주변에 여러 명소와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고 세탁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등을 이용 가능합니다.  43개의 객실은 아랍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안락한 침대, 냉장고, 레인샤워기 등의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카우산 로드와 가깝지만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호텔로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