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바발루 환율 좋은 곳 , 환전 추천 위즈마 메르데카 Wisma Merdaka [코타키나발루 환전]

트레브 2017. 11. 16.

코타키나발루에서 환전을 하려고 여러 곳을 둘러 보고 비교해 봤는데 환율이 가장 좋았던 곳은 위즈마 메르데카 (Wisma Merdaka) 빌딩에 있는 환전소 였습니다.   

위즈마 메르데카 발딩 내에는 많은 환전소가 있습니다.  환율이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대 부분의 환전소의 환율은 비슷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달러를 준비해서 갔는데 달러를 준비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와 달리 한국돈의 환율이 좋아서 바로 환전을 하는 한국여행객들이 많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환율은 1 달러에  4.17 RM,   한화 1원은 0.00373 즉 1000원에 3.73 RM 이었습니다. 

당시 달러 - 한화 환율을 계산해 보면 한화를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바로 환전하는 것이 

더 환율이 더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환전을 할때는 위즈마 메르데카에 있는 환전소에서 한화로 환전하세요.

 


위즈마 메르데카 빌딩 

주소 :AG16, Jalan Tun Razak,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