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마닐라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필리핀 마닐라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1. 15.



호텔 킴벌리 Kimberly Hotel
 
호텔 킴벌리는 마닐라의 말라테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페드로 길 LRT역(Pedro Gil LRT Station) 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호텔 주변에 상점가와 식당뿐 아니라 바와 클럽도 많이 있습니다. 마닐라 국제공항은 약 9km 떨어져 있습니다.   무선인터넷과 뷰티살롱 등고 이용이 가능하고 발렛파킹,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Café @ K는 필리핀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고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객실은 대형 창문과 목재로 꾸며져 있으면 에어컨, 케이블 TV, 미니바, 업무용 책상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서 쇼핑과  바닷가 산책하기 좋고 아침식사가 괜찮은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베닐데 메종 드 라 살레 Hotel Benilde Maison De La Salle

마닐라 말라떼 지역에 있는  호텔 베닐데 메종 드 라 살레는   인트 라살 홀, 데 라살 - 세인트 베닐데 대학 등과 같은 마닐라의 명소가 이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루프탑 테라스, 실외 풀,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발렛 파킹, 24시간 룸서비스, 대연회장 등의 시설을 이용 가능하며 투어 데스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있는 파티오가 딸린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49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냉장고 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치가 조금 불편하다는 평이 많지만 가성비 좋은 호텔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더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The Bayleaf Intramuros

더 베이리프 인트라무로스 호텔은  SM 마닐라(SM Manila) 쇼핑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필리핀 국립 도서관, 마닐라 대성당, 리잘 공원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렌터카 서비스, 환전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탁, 드라이클리닝 및 다림질 서비스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9 Spoons 레스토랑, 바에서 필리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면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안전 금고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트라무로스 도보요행에 좋은 위치의 호텔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가 인기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라 코로나 마닐라 BEST WESTERN Hotel La Corona

마닐라 베이에서 1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호텔 라 코로나 마닐라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컨시어지서비스와 모닝콜 서비스, 투어 데스크를 이용 가능합니다.    Café Arquiza는 아침 뷔페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Cloak 바에는 각종 음료가 서비스 됩니다.   5 4개의 객실에는 스파 시설, 미니 바 및 냉장고도 있고  각 객실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등이 갖춰진 욕실이 있습니다.  직원들이 조금 불친절하다는 평이 있지만 조식이 맛있고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