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호스텔 가격비교해서 저렴하게 예약하기. 호스텔즈닷컴(Hostelz.com)

트레브 2017. 9. 11.
설레는 맘으로 항공권을 예매을 마쳤다면 다음은 숙소를 예매할  차례다.   호텔스컴바인드,  트리바고 처럼 호텔을 검색해서 가격비교해 주는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호스텔 검색은 잘 되지 않는다.  

호스텔즈닷컴(hostelz.com)은  호스텔월드, 호스텔부커스, 고미오, 호스텔스클럽, 부킹닷컴의 호스텔의 비교검색해서 가장 저렴하게 호스텔을 예매할 수 있는 곳을 쉽게 알려준다.   

호스텔즈닷컴(hostelz.com)에 접속한다.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지만 따라만 하면 어렵지 않게 호스텔 검색을 할 수 있다. 목적지를 입력하고 아래 표시되는 도시 중 원하는 도시를 선택하면 바로 검색이 시작된다. 



도착일 , 숙박일 , 개인실/다인실 선택후 투숙객 수 검색 후 "Check Availability" 를 클릭해서 검색한다. 





호스텔 예약에 많이 이용되는 5개의 사이트에서 호스텔을 검색한다. 



81 개의 호스텔이 검색되었다.   표시될 화폐를 선택하고,  보기 편하게 정렬을 한다.  평점, 가격, 이름에 따라 정렬 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평점에 따라 정렬했다. 




평점이 가장 좋은 호스텔이 가장 상단에 표시되었다.  "Star Hostel taipei Main Station" 을 클릭해서 가격비교 결과를 확인한다. 


다른 사이트에서 호스텔 검색이 안 되고 호스텔월드와 부킹닷컴의 가격 비교 결과가 표시된다. 




원하는 방을 클릭하면 호스텔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한다.  

호스텔도 호스텔즈닷컴(hostelz.com)  간편하게 가격 비교 검색해서 더 저렴하게  예약하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