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뮤지컬 맘마미아 줄거리, 할인 예약하기 [런던 뮤지컬 할인 예약]

트레브 2017. 9. 1.


뮤지컬 맘마미아는 ?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 혼성 그룹 아바(ABBA) 의 주옥 같은 명곡을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이다.  Catherine Johnson 이  대본을 쓴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 년 4월 6일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처음으로 공연을 하게 되었고 런던에서 시작된 공연은 2000 년 토론토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널리 공연되며 크게 흥행을 하게된다. 그리고 2008 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어 크게 흥행하게 되었다.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대표적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맘마미아 는  아바 그룹 멤버들이 철저히 감수하여 만들어진 뮤지컬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공연이다. 무대 위 배우들의 열정적이며 화려한 모습에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고 춤을 출 만큼 흥겨운 공연이다.



뮤지컬 맘마미아 의 줄거리는 ?


뮤지컬의 배경은 그리스의 섬을 배경으로 한다.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의  딸, 20살 소피는 연인 스카이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소피는 완벽한 결혼을 원하지만 자신의 결혼식에 손을 잡고 입장을 해줄 아빠가 없다는 것에 대해  많이 속상해 한다.  도나는  화려한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딸 소피에게는 친아빠의 진실에 대해서는 한번도 말한 적이 없다. 소피는 젊은 시절 엄마의 일기장에서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를 찾아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하게 된다.   소피의 아빠 후보는  해리, 샘, 빌은  함께 그리스 섬에 도착하게 되고 도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빠지게 된다.  영화를 보고 내용을 다 알고 뮤지컬을 보더라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뮤지컬이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공연장  노벨로 시어터 (Novello Theatre Theatre)

맘마이마가 처음 공연된 곳은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Prince Edward Theatre) 다. 그 후  2012년 9월  부터 노벨로 시어터 (Novello Theatre Theatre)로 장소를 옮겨 공연하게 된다.  1905년 문을 연 노벨로 시어터는 1105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다.  노벨로 시어터는   스톨(Stalls)석과, 드레스서클(Dress Circle)석, 그랜드서클(Grand Circle), 발코니(Balcony)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Aldwych 에 위치한 노벨로  시어터는 코벤트 가든 튜브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된다.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의 할인 예약 사이트  가격 비교  

뮤지컬 예매사이트
제한된 시야 좌석
Balcony
Grand Circle
Dress Circle
Stalls

£25.0 ~
£39.5 ~

£67.5 ~
£18.0~
£30.0 ~
£47.5 ~
£47.5 ~
£47.5 ~
£25.0 ~
£25.0 ~
£32.5 ~
£47.5 ~
£47.5 ~
£25.0 ~
£25.0 ~
£32.0 ~
£47.5 ~
£47.5 ~

각 뮤지컬 예매사이트의 가격은 비슷하지만 조금씩 차이가 난다.  일반적인 생각으로는 가장 뒤쪽에 있는 발코니 석이 가장 저렴하고 스톨 석이 가장 비쌀 것 같지만 꼭 그렇지는 않다.  무대와의 거리보다 관람의 편이에 따라서 차이가 난다.  좌석이 구석에 있어 무대가 조금은 가려지는 좌석이 가장 저렴하다. 드레스서클의 가장 뒷쪽 좌석은 그랜드 서클의 좌석과 가격이 비슷하지만  드레스서클의 앞쪽은 스테이지를 관람하기 가장 좋은 자리로 가장 비싼 좌석이다.  가장 앞 라인은 스톨좌석 보다 더 비싼 경우가 많다.   스톨석의 경우에도 앞에서  4~5번째 줄 가운데가 가장 비싸고 다른 좌석은 저렴한 편이다. 스톨석의 가장 앞쪽은 무대를 계속올려다 봐야하기 때문에 역시 좌석이 조금 저렴하다.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의 밀딜 (Meal Deal) 가격


런던 뮤지컬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는 밀딜 (Meal Deal) 을 찾아볼 수 있다.  밀딜은 뮤지컬 티켓과 저녁 식사권을 함께 판매하는 것이다.  낮에 런던 여행을 한 후  식사를 하고 뮤지컬 관람을 하는 되는 것이다.  이 밀딜의 가장 큰 장점은 큰 할인율에 있다. 거의 저녁식사를 공짜로 할 수 있는 것이다.   런던시어터다이렉트  에서 제공하는 밀딜은  세계적인 스타 쉐프 제이미가 운명하는  Jamie's Italian 에서 2코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2코스는  스타터 + 메인  or  메인 + 디저트 인데,  두 메뉴의 가격을 합치면 20파운드 정도이다.    밀딜 (Meal Deal) 을 구입하지 않고 그랜드 서클을 가장 좋은 좌석을 예매할 경우   £47.5 인데 ,  같은 좌석에 저녁식사를 합친 밀딜의 가격은  £50.0 이다.  2.5 파운드로 2코스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밀딜을 예약하지 않으면 손해처럼 느껴진다. 


  뮤지컬 + 저녁식사 밀딜 예약 사이트 
밀딜(Meal Deal) 가격
£25.0 ~
£50.0 ~



라스트 미닛 에 접속한 후  회원 가입을 위해 오른 쪽 상단의  "My Bookings" 를 클릭한다. 




사요하는 인터넷 브라이저가 페이스북에 이미 입력되어 있다면 클릭 한번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마칠 수 있다. 

클릭을 한번 더 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왼쪽 상단의 Lastminute.com 을 클릭해서 메인페이지로 이동한다. 


우리가 예약해야 할 것은 뮤지컬이기에 상단 메뉴 중 "Theatre" 를 클릭한다. 





"Meal + Show" 바로 우리가 찾는 뮤지컬과 식사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밀딜이다. 


라스트미닛에서 예약할 수 있는 밀딜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 맘마미아를 선택한다. 



오른쪽 바에서 "check availability" 를 클릭한다. 


티켓 수을 선택하고 관람일을 선택한다. 


세 가지 종류의 밀딜을 확인 할 수 있는데,  당연히 비싼 티켓일 수록 좋은 좌석이다.  원하는 티켓을 클릭한다. 



선택한 티켓 날짜 등을 확인 한 후  "Choose meal" 을 클릭해서 밀딜의 식당을 선택한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식당 중에서 원하는 메뉴가 있는 식당을 선택한다. 

뮤지컬 정보와 가격 을 확인 하고 "Book now" 를 클릭해서 결제 페이지로 이동한다. 


개인 정보와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Book and Pay Now" 를 클릭해서 결제를 완료한다.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했던 메일로 결제 바우처를 수신할 수 있다.  식당은 자동 예약되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마치고 뮤지컬 관람 극장으로 향하면 된다. 바우처를 프린트 해서 관람하는 극장에서 티켓으로 바뀌서 뮤지컬을 즐기면 된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