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호치민에서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호치민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베트남 호치민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8. 15.

베트남에게 가장 큰 도시인 호치민은 아주 바쁘게 돌아가는 분주한 도시로 사원, 시장, 전쟁 박물관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들이 있다여행 예산 중 숙소에 대한 비중을 줄이고 투어나 액티비티에 집중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호치민에는 저렴하게 지낼 수 숙소들이 많이 있다. 호치민에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다음의 호텔들을 고려해보자.


캣 후이 호텔 (Cat Huy Hotel)

캣 후이 호텔은 많은 주요 관광명소에서 도보거리에 있는 여행자거리의 중심부에 있는 저렴한 숙소다.  10개의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TV, 미니바, 무료 Wi-Fi 등의 기본적인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청결한 객실과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호치민의 저렴한 숙소를 찾는 여행자에게 좋은 선택이다.

  후이 호텔 (Cat Huy Hotel)



 

응옥 린 호텔 사이공 (Ngoc Linh Hotel Saigon)

응옥 린 호텔도 여행자거리의 중심부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주요 명소와 도보거리에 있다, 14 개의 객실은 깨끗하고 평면 TV, 미니 냉장고, 에어컨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다. 로비에는 컴퓨터, 무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Wi-Fi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긴 하루 동안 열심히 여행하고 편한 침대에게 숙면을 취하고 싶은 배낭 여행자를 위한 호텔이다.

 응옥 호텔 사이공 (Ngoc Linh Hotel Saigon)




 

비 칸 게스트하우스 (Vy Khanh Guesthouse)

비 칸 게스트하우스는 여행자 거리에 있는 가족이 운영하는 가성비 좋은 게스트하우스다. 6개의 작은 객실에는 에어컨과 선풍기, 케이블 TV, 미니 냉장고, 냉온수 샤워가 있는 전용 욕실이 있고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다. 직원들은 언제나 친절하며, 성수기와 상관없이 항시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로비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프론트 데스크는 투어 데스크로도 이용하실 수 있고 세탁 서비스도 가능하다. 비 칸 게스트하우스는 벤탄 시장(Ben Thanh Market), 박물관등의 관광지와 맛있는 노점식당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다. 일부 객실에는 창문이 없다.

게스트하우스 (Vy Khanh Guesthouse)



 

뷰티풀 사이공 3 호텔 (Beautiful Saigon 3 Hotel)

아름다운 사이공 3 호텔은 호치민의 1 구역 여행자 거리 한가운데 위치한 비교적 조용한 장소에 있다. 배낭여행자를 타겟으로 하는 호텔이지만 24개의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평범하고 창문이 없는 객실도 있다. 하지만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컴퓨터, 무료과일, , 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에서는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작은 크기의 수영장은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다. 수많은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유명한 벤탄 시장 (Ben Thanh Market)도 도보로 10 분 거리다.

뷰티풀사이공 3 호텔 (Beautiful Saigon 3 Hotel)



 

뷰티풀 사이공 호텔 (Beautiful Saigon Hotel)

호치민 1 구역의 분주한 Bui Vien 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사이공 호텔은 여행자 거리 한가운데에 있다. 22 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은 가성비가 좋은 가성비 때문에 인기가 많다. 수페리어 룸은 넓고 쾌적하고 일반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스탠다드 룸은 작고 창문이 없다. 모든 객실에는 조절 가능한 에어컨, Wi-Fi, 미니 냉장고와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다. 위치는 인기있는 벤탄 마켓 (Ben Thanh Market) 과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뷰티풀사이공 호텔 (Beautiful Saigon Hotel)



 

조비알레 호텔 (Joviale Hotel )

1 구역에 위치한 조비알레 호텔은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개장 한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한 호텔은 배낭여행자들 뿐과 아니라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머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맛있는 조식도 투숙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고, 작지만 멋진 루프탑 수영장도 있다.

조비알레 호텔 (Joviale Hotel )



 

티엔 하이 호텔 (Thien Hai Hotel)

도심의 필수 관광명소, 식당, 상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배낭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이다객실에는 TV, 냉장고, 미니바, 책상,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 에어컨등 기본적인 것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쉬는데 부족함이 전혀 없다. 무료로 제공되는 아침은 만족스럽고 무선인터넷 속도도 다른 호텔보다 빠른 편이고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다.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다.

티엔 하이 호텔 (Thien Hai Hotel)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