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호치민 추천 럭셔리 호텔 [베트남, 호치만 추천숙소]

트레브 2017. 8. 12.

옛날 이름 사이공 (Saigon) 으로 불리기도 하는 호치민 (HoChiMinh) 은 베트남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로 번화 한 거리, 프랑스 식민지 건축물, 맛있는 베트남 요리로 유명하다. 특히 호화로운 숙박을 즐기려는 여행객을 위해 고급스러운 객실, 우아한 스파 및 고급 레스토랑을 제공하는 여러 숙박 시설이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호화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은 여행자라면 호치민의 럭셔리 호텔을 추천한다.


1.인터콘티넨탈 사이공(InterContinental Saigon)



 호치민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 고급 욕실을 갖춘 세련된 객실, 고급 스파 및 다양한 식사 옵션을 갖춘 305 개의 객실을 보유한 인터콘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은 최고의 고급 호텔 중 하나다. 도시 전망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옥상 수영장은 특히 투숙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고다(Agoda.com) 에서 : \226,715 



2.파크 하야트 사이공(Park Hyatt Saigon)

 


식민지풍 장식과 훌륭한 시설, 최고 수준의 스파 및 야외 수영장이 있는 파크 하야트 사이공은 224 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치민의 최고급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이다. 맛있는 베트남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호텔의 최고급 레스토랑과 두 개의 바는 손님과 비 손님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파크 하야트 사이공은 클랙식한 분위기를 즐기는 투숙객을 위한 좋은 선택이다.

고다(Agoda.com) 에서 약: \ 296,770



3.카라벨 호텔(Caravelle Hotel)

 


카라벨은 호치민에서 가장 상징적 호텔 하나다. 현지인과 관광객들 사이에는 유명한 옥상 바가 있어서 광대 도시 전망과 라이브 음악을 즐길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3 개의 레스토랑, 세련된 스파, 완비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객실은 넓고 밝으며 고급 스러우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 무료 Wi-Fi, LCD TV 준비되어 있으며 아늑한 욕실을 갖추고 있다. 호치민 중심부에는 있는 럭셔리 호텔을 위한다면 카라벨 호텔이 최고의 선택이다.

(Ctrip) 에서 : \103,637



4.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Eastin Grand Hotel Saigon)

 


원래 모벤픽 호텔 사이공(Mövenpick Hotel Saigo) 이였던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이공은 럭셔리 세련된 호텔이다. 짙은 목재 가구, 준비된 흰색 리넨과 안락 의자는 객실을 우아하고 고전적으로 만들어주면 유리로 둘러싸인 욕실과 첨단 시설은 현대적인 스타일을 더한다.  대형 야외 수영장, 3 곳의 맛있는 레스토랑, 완비 피트니스 센터 등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은 모든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도심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호텔이 공항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편리하게 이용할 있다.

 

고다(Agoda.com) 에서  \ 61463



5. 호텔 에퀴토리알 호치민 시티(Hotel Equatorial HoChiMinh City)


333 개의 객실을 보유한 시티 비즈니스 여행객, 가족 커플 호화 로움을 이다.  객실은 넓고 밝으며 현대적이다. 미니 , 전기 주전자 사이즈 침대를 포함한 최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 고요한 야외 수영장, 완비 피트니스 센터, 받은 레스토랑 훌륭한 서비스를 추고 . 어져 무료 하다.

 

(Ctrip) 에서 : \78994

 

 

6. 뉴월드 사이공 호텔(New World Saigon Hotel) 

 


호치민의 중심에 위치한 553 개의 객실을 보유한 월드 사이공 호텔은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좋은 선택이다. 호텔에는 3 개의 레스토랑, 대형 야외 수영장, 수중 치료 구역이 완비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고급 스파가 있으며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밝다. 일부 객실은 루프탑 바의 소음이 들리기도 한다. 시내 중심에 있어 호텔은 대부분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있지만, 거의 모든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기에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Ctrip) 에서 : \97653

 

 

7. 빌라 사이공(Villa Song Saigon)

 


호치민에는 많은 고급 호텔이 있지만 위엄 있는 빌라 사이공 매력, 우아함 스타일면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만한 곳이다. 아름다운 프랑스 식민지 풍의 건축, 최고급 서비스, 화려한 객실, 강가의 촛불 저녁 식사와 함께 독특한 분위기와 함께하는  부티크 호텔은 낭만적인 휴가를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   사이공 강을 가로 지르는 위치는 외딴 곳과 조용한 곳에 있어 조용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여행객들이 매우 선호하는 곳이다. 호텔은 도심을 오가는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한다.


 고다(Agoda.com) 에서  \ 61463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