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폴 추천 라운지 사츠 프리미어 라운지 (sats premier lounge) [싱가폴 여행, 싱가폴 공항 라운지]

트레브 2017. 4. 21.

싱가폴 추천 라운지 사츠 프리미어 라운지 (sats premier lounge) [싱가폴 여행, 싱가폴 공항 라운지]


싱가폴 공항에 있는 많이 라운지 중 하나인 sat 라운지는 다른 라운지와  3 층에 있어서 출국심사를 마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위로 올라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싱가폴 공항은 경유 공항으로 많이 이용되는데, 경유 시간이 긴 여행자는 라운지에서 샤워를 해도 된다. 

샤워실 입구에 수건이 준비되어 있다. 

해바라기 샤워 헤드가 달린 샤워실 

싱큼하게 샤워를 하고 난 후에는 배를 채울차례.  여러 인종이 모여 사는 싱가폴 답게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다. 



커피와 차 그리고 탄산음료와 맥주등이 준비되어 있다.  



맥주가 조금 약하다면 와인이나 위스크도 괜찮다.  아침에 술을 제공하는 않는 라운지도 있는데 싱가폴 라운지에서는  아침부터 술을 마실 수 있다.

음식과 알콜이 충분하다면 잡지나 신문을 보며 출발시간을 기다릴 수 있다.  한국신문과 잡지도 갖추어져 있다. 

라운지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좌석이 갖추어져 있어서 편한 곳에 않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업무등을 위해 개인적인 공간이 필요하다면 칸막이가 있는 공간이 좋겠다. 


싱가폴 사츠 프리미어 라운지 (sats premier lounge)

운영시간 : 24시간

위치 : 터미날 1,2,3, 3층 (출국 수속 후 에스켈러이터를 타고 한층 올라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시설: 주류, 비행정보, 신문/잡지, 샤워실, 음료, TV, 전화. Wifi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